좋아하는 영상

★김종국 근육 약물 검사- 로이더 뜻

둘째닷 2021. 11. 10. 11:41

★김종국 나이, 키, 몸무게, 근육 약물 검사- 로이더, 내추럴 뜻

 

 

 

언제부턴가 근육맨, 김근육으로 불리는 가수 김종국. 예능에서도 스케줄이 없을 때에는 집, 체육관, 집, 체육관 이렇게만 왔다 갔다 할 정도 운동에 열심이었습니다.

특히 그의 집 방 하나에는 운동 기구들이 가득. 김종국은 그 운동 기구들을 보며 너무 행복해 했는데요.

이러한 운동 마니아 김종국의 몸이 약물에 의한 것 아니냐는 한 외국 유튜버 강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1976년 4월 25일생으로, 2021년 올해 46살입니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82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룹 터보로 데뷔를 했으며 아직 미혼입니다. 

 

 

캐나다의 유명 헬스 트레이너 그렉 듀셋이 김종국이 '로이더'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김종국의 나이가 외국 나이로는 45살인데, 그 나이에 운동만으로는 불가능한 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튜브를 운영하는데, 그 영상 제목을 아예 "김종국은 약물을 썼을까 안 썼을까"라고 게재했습니다. 심지어 그는 "누군가 나에게 100만 달러를 걸거나 머리에 총을 겨누고 묻는다면 김종국의 몸이 내추럴이 아니라고 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이더 뜻

로이더의 뜻은 스테로이드 등의 약물을 맞아서 만든 몸을 말합니다. 그래서 헬스에서는 보통 "내추럴이냐, 로이더냐?"라는 말이 있는데, 내추럴은 약물을 하지 않고, 운동과 식이요법 만으로 만든 몸을 말하고, 로이더는 약물을 맞은 몸을 말합니다. 약물을 맞으면 평소에 자신이 도저히 해낼 수 없는 운동을 달성하게 됩니다.

 

 

김종국은 "꾸준한 노력과 정신력만으로도 46세에 남성호르몬 9.24! 2년 전이라 지금은 조금 낮아졌으려나. 여러분들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이제는 이거 자랑하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게 많이 대단한 거였나 봐요."라고 글을 남겨 그렉 듀셋에게 대응했습니다. 그러면서 불법 약물 391가지 도핑 검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의혹을 제기한 호르몬 부분을 넘어 이번 기회에 모든 약물을 검증하겠다.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할 줄 아는 성숙함을 배울 수 있길 기대해본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종국 약물 의혹 공식입장 전문 1>
<김종국 약물 의혹 공식 입장 전문 2>

 

 

 

김종국처럼 평소에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이와 같은 의혹을 받았으니 황당할 것 같습니다. 그는 평소에 운동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 여러 가지 운동에 관한 명언도 있는데요. "헬스클럽은 클럽보다 더 즐거운 곳" "운동의 고통은 통증일 뿐 힘든 것이 아니다." "운동할 때 힘이 든 것은 몸이 아니라 마음" "운동은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 "운동만 하고 음식을 제대로 안 챙겨 먹으면 그건 노동이다." "운동을 시작하는 것은 너의 삶에 운동이 추가된 게 아니고 새로운 삶의 시작" "굶지 마라. 배가 고프면 채소나 단백질로 배를 채워라"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무것도 하지 말고 커피 딱 한잔 마시며 계단을 올라라. 그리고 그날 하루의 계획을 생각해라." 등등이 있습니다. 정말 그가 한 말들만 보더라도, 얼마나 운동을 좋아하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 있게 약물 검사를 진행한 김종국. 어서 결과가 나와서 억울함도 풀고, 그가 완전히 다름을 증명해 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