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식

★김학래 아들 김동영- 랜선 소개팅

둘째닷 2021. 12. 28. 11:20

김학래 아들 김동영이 랜선 소개팅을 하면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12월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개그맨 김학래와 임미숙 부부, 그리고 그들의 아들인 김동영, 최우성과 윤지 부부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학래 아들 김동영 소개팅

 

 

 

김학래는 김동영에게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인생 롤모델로 삼아라. 그리고 잘 얘기해서 소개도 좀 받아라"라고 조언을 했습니다. 평소 부탁을 잘하지 않는다는 김학래는 밝고 착한 이윤지에 소개팅을 부탁했는데요. 그만큼 김학래와 임미숙이 이윤지를 마음에 들어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김동영은 "원래 결혼생각이 없었는데 누나 부부를 보면서 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습니다.

윤지는 영상통화를 통해 자신의 친구 황지원과 김학래 임미숙 부부 아들 김동영의 랜선 소개팅을 주선했는데요. 윤지의 친구인 황지원은 현재 미국에서 음반 레이블 회사에 재직 중인 재원이라고 합니다. 

항상 연상이랑 만났다는 김동영은 "8살 위까지 만나봤다. 공룡상을 좋아한다"라 했고 이윤지와 최우성은 바로 서로를 바라보며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바로 미국으로 영상통화를 걸었습니다.

 

김학래 아들 김동영김학래 임미숙 아들

 

 


이어진 랜선 소개팅에서 윤지의 친구인 황지원은 "말씀 많이 들었어요"라며 "소개팅 자체가 처음인데 랜선 소개팅이라 몸둘 바를 모르겠다"라고 수줍어 했습니다. 이에 김동영은 "대화를 편하게 해야 하는데"라며 "내가 좀 더 어리다. 92년생"이라고 하자 황지원은 "4살 차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황지원은 "연하는 안 만나봤다. 사실 윤지랑 친하게 지낸 기간이 있는데 그때 연애를 못했다. 연애를 안 한지 5~6년 정도 됐고 그때도 윤지가 솔로였는데 그때 같이 여행을 다니면 관심은 윤지에게 갔다"라며 "이제는 나도 반쪽을 찾아보려 한다. 이상형은 까다로운 편인데 개그맨 부부에서 태어난 92년생 외동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동영도 "나도 공룡상을 좋아한다"라며 재치 있게 대답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황지원은 "시기가 시기지만 자리가 잡혀지면 한국에 갈 것 같다"라며 "서울에서 뵈면 2차는 제가 쏘겠다"라고 말하며 두 사람은 나중에 만나자는 약속을 했습니다.

 

김학래 아들김학래 임미숙 아들 김동영

 

김동영 프로필

김동영은 1992년생으로 올해 2021년 나이 30살입니다. 그는 훨씬한 키와 항상 미소짓는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어렸을적에는 많이 통통했다고 합니다. 체격이 워낙 좋아서 하키 선수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현재 김동영은 부모님의 음식점 사업을 돕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학래의 임미숙의 음식업 사업은 현재 연매출 100억원대라고 합니다. 또한 우튜브 일도 하고 있습니다.

김학래와 임미숙 사이에서 부모님의 부부 싸움도 중간에서 중재할만큼 속깊은 아들이라고 김학래는 흐뭇해 했습니다. 임미숙 또한 자기 가족에게는 많은 위기가 있었는데, 어려서부터 너무 착한 아들이 있어서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송지효 나이, 프로필- 사주, 숏커트 이유

송지효 나이, 프로필- 사주, 숏커트 이유 얼마 전 배우 송지효가 갑자기 숏커트를 하고 등장하면서 떠들썩했었는데요. 송지효는 <런닝맨>에서 털털한 성격답게 항상 수수한 모습으로 등장하였었

nono10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