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50

★<오징어 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나이, 프로필, 남편

★ 한미녀 역 김주령- 나이, 프로필, 남편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456명의 빚이 있는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초대가 되어 456억 원을 걸고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담긴 한국 드라마 시리즈인데요. 온 세계가 에 열광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의 호평이 대단했는데요. 에서는 은 무조건 봐야 할 드라마라고 추천을 했고, 미국 CNN은 '정말 죽여주는 작품'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에서 대표적인 여자 출연진은 새벽 역할의 정호연, 한미녀 역할의 김주령이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그중 한미녀는 첫 촬영이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신이었는데요. 너무 긴장을 해서 연기를 못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칠까 봐 소주를 마시고 연기를 했더니, 감독님이 너무 잘했다고 칭찬을 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배우 ..

좋아하는 영상 2021.11.30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나이, 키,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 1위 양지은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치과의사 남편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에서는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가족과 함께 고향 제주도에 내려간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치과의사인 남편이 먼저 어른들의 치아 상태부터 체크하는 모습에 치과의사 DNA가 있다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 날, 양지은의 훈남 남동생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남동생은 체육교사 임용을 준비 중인데요. 동생 양정훈은 누나 양지은을 보자마자 포옹을 하며 반가움을 표시해, 다정한 우애를 보여주었습니다. 얼굴은 고수를 닮은 데다가 몸매는 운동으로 단단한 근육으로 다져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지은 프로필 양지은은 1990년 1월 9일 생으로, 2021년 올해 3..

좋아하는 영상 2021.11.29

★엉겅퀴 효능 부작용 복용법 총정리

★엉겅퀴 효능 부작용 먹는 법- 항암, 지혈, 간 기능 개선, 혈액순환, 붓기 제거, 관절염, 고혈압, 담석증 엉겅퀴는 털로 덮여 있는 여러해살이풀인데요. 한 여름에 자주색의 꽃이 피고 그 한송이 꽃 안에 수백 송이의 작은 꽃들이 있습니다. 엉겅퀴의 어린잎은 나물로도 먹고, 전체를 말려서 약재로 사용을 하는데요. 엉겅퀴는 영어로 하면 밀크시슬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곤드레 나물도 엉겅퀴의 한 종류입니다. 그리고 큰 엉겅퀴, 지느러미엉겅퀴, 가시엉겅퀴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엉겅퀴(밀크시슬)의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엉겅퀴 효능 간 기능 개선: 엉겅퀴의 폴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은 알코올 분해에 탁월하고 살리마린 성분은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돕는 데에 효능이 있습니다. 지방간에 의한 독..

건강 상식 2021.11.27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콜레스테롤 배출, 골다공증, 탈모, 눈 건강, 위 건강, 빈혈, 장 건강, 당뇨, 다이어트 등 쌉싸름한 맛이 나는 치커리는 샐러드나 쌈을 드실 때 곁들이는 요리 재료인데요.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유럽에서는 치커리 뿌리를 건조해 가루로 만들어 커피의 쓴맛을 없애는 첨가제나 음료로도 활용을 합니다. 오늘은 치커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볼게요. 치커리 효능 콜레스테롤 배출: 치커리에는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혈관 속에 콜레스테롤을 흡착하여 배출하는 작용을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줌으로써 동맥경과와 고혈압을 예방하여 각종 성인병, 당뇨병 예방을 해줍니다. 골다공증 예방: 치커리에는 칼슘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건강 상식 2021.11.27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글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에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11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 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했습니다. 배우 K와 2020년에 사귀었다. K 씨가 가지고 있는 제 나체사진이라고 삭제시킨 것 확인시켜 달라는 문자 보냈다고 절 협박죄로 고소한다고 기다리라고 한 뒤 절 차단시켰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여성은 2017년 고세원이 이혼을 했고, 자신은 이혼한 것을 확인하고 만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언론에 고세원의 이혼기사를 발표하기 전까지는 피임한다고 했었는데, 고씨는 너 임신되면 바로 이혼 기사 내고 바로 결혼할 거야. 오빠만 믿어라 라는 말을 믿고 피임을 안 했다고 밝혔습니다. ..

좋아하는 영상 2021.11.27

★<지옥> 박정자역 배우 김신록- 나이, 학력, 프로필

현재 넷플릭스 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그중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김신록이라는 배우인데요.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는 박정자의 역할을 맡았고, 고지를 받고 죽게되는 인물입니다. 낯선 배우인 그녀의 연기가 너무나 리얼해서 많은 사람들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김신록의 프로필을 알아볼께요. 김신록 프로필 김신록은 1981년 3월 24일 생으로, 올해 2021년 41살입니다. 전라남도 곡성 출생이고 키는 167cm, 몸무게는 49kg입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석사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 졸업입니다. 서울대 출신 여배우라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데뷔는 2004년 라는 연극을 통해서 했습니..

좋아하는 영상 2021.11.26

★넷플릭스 지옥 개봉 1위 영화- 후기, 결말, 의미, 스포있음

★넷플릭스 개봉, 1위 영화, 후기, 결말, 스포 있음, 새진리회, 정진수 죽음, 박정자 부활, 의미 넷플릭스는 지금 의 열풍으로 뜨겁습니다. 11월 19일 넷플릭스에 오픈하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했고, 오픈된 지 하루 만에 1위에 올라섰다고 하니깐요. 지옥의 시작 사람들이 많은 한가로운 대낮의 한 카페. 한 남자가 겁에 질려있고, 잠시 후 지옥의 사도가 나타나 그 남자를 처참하게 죽입니다. 순식간에 남자의 몸은 불타버린 뼛조각만 남게 됩니다. 이 끔찍한 광경을 많은 사람들이 보았고, 핸드폰으로 동영상 촬영도 했습니다. 도저히 말이 안 되는 사건. 하지만 살인사건이니 경찰이 투입이 돼요. 그 현장 근처에서 정진수라는 남자가 사람들에게 교리를 가르칩니다. 죄를 지으면 고지를 받고 지옥에 가게 된다는...

좋아하는 영상 2021.11.26

★김나영 나이, 프로필, 눈물- 8살에 돌아가신 엄마

★김나영, 나이, 키, 몸무게, 이혼 이유, 프로필, 눈물, , 8살에 친모 돌아가셔, 청소하다 심장마비 요즘 JTBC 의 인기가 많습니다. 부모가 모두 아이를 케어하는 것도 힘든데, 혼자 육아를 하는 좌충우돌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11월 24일 에서는 단발좌 두 아들을 키우는 김나영이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나영은 이 날 두 아들과 어머니의 산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어머니는 김나영의 초등학교 입학식 하루 전 날, 방청소를 하다가 갑자기 쓰러지시면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어른들은 김나영이 상처를 받을까 봐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숨겼지만, 어린 나영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알고 있었고, 마음속으로 이별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자신을 두고 하..

좋아하는 영상 2021.11.25

★쥐 꿈해몽 총정리

★쥐 꿈해몽 총정리 사람들은 꿈을 꾸고 나면 풀이를 궁금해합니다. 보통 돼지, 조상님, 두꺼비, 똥 꿈을 꾸면 길몽이라고 풀이를 하고요. 귀신, 쫓기는 상황,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면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동물은 여러 가지 의미를 나타내는데요. 특히 쥐는 크기가 작고 약삭빠르고 똑똑한 느낌이라서 좋은 의미를 지니기도 하지만, 지저분하고 징그러워서 안 좋게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쥐 자체보다는 꿈에서의 느낌인데요. 오늘은 쥐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볼게요. 음식을 먹어치우는 쥐떼를 본 꿈 일의 장애가 오거나, 손실을 보게 됩니다.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쥐가 다른 짐승을 공격하는 꿈 주변의 사람과 다투게 됩니다. 산등성이의 구멍에 쥐가 들어있는 꿈 내가 하는 일이 세상 사람들..

꿈 해몽 2021.11.25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효과- 두달 후기

★저탄고지 다이어트 두 달 후기 제 평생의 고민은 바로 다이어트.... 곰곰이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이후부터는 쭉 다이어트와 함께 해온 것 같습니다. 20년 이상을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고 유행하는 다이어트도 이것저것 해보고, 식품이나 약도 먹어보고, 운동도 해보았더니 웬만큼 도사가 되어있지만.... 결국 코로나19가 되면서 다시 쪄버린 몸뚱이.... 나이가 드니 살 빼기는 더더욱 힘들어지더라고요. 그러다가 우연히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보았을 때 한때 유행했었던 황제 다이어트가 떠올랐습니다. 황제 다이어트는 황제처럼 먹는 것을 말하는데요. 고기, 새우, 생선 등등을 잔뜩 쌓아놓고 먹는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실제로 해보니 살은 빠졌었지만, 좋아하던 초콜릿, 빵의..

건강 상식 2021.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