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58

★2022년 영아수당 30만원 신청, 지급

2022년 영아수당 30만원 신청, 지급 정부는 2022년 0~1세 영아수당을 월 30만원씩 지금하겠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이는 내일 2022년 1월 1일에 태어나는 영유아부터 1인당 매월 30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인데요. 이 아기가 만 1세가 될때까지 매달 30만원을 양육비로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양육비에 관한 내용은 오늘 12월 31일 정부에서 발간한 에 기재된 내용입니다. 는 여러 복지 제도들이 바뀌는데요. 내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영아는 200만원의 첫만남이용권을 바우처로 받게됩니다. 첫만남이용권은 유흥, 사행업종이나 레저업종 등을 제외한 전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첫만남이용권은 내년 4월 1일부터 지급될 예정인데요. 내일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태어난 아기는 4월에 받게될 ..

경제 공부 2021.12.31

★대상 남궁민 나이, 프로필- 여친 진아름

★남궁민, 진아름 프로필 12월 30일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1 MBC 연기대상'이 방송되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이날 시상식은 올 한해 다양한 드라마를 선보인 MBC 드라마를 총정리하는 잔치였다. MBC 대상 후보는 남궁민과 이준호 두 사람으로 압축되는 분위기였고, 많은 분들이 두 사람 중 누가 될것인지 관심있게 지켜보았습니다. '2021 MBC 연기대상'의 명예의 대상은 결국 이변 없이 남궁민이 수상을 하게 되었는데요. 남궁민은 '미친 연기력'부터 '벌크업 몸'까지 숱한 화제를 불러왔던 '검은태양'에서 주인공 한지혁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한지혁 역할을 위해 14kg이나 근육을 늘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었습니다. 👉 2021년 MBC연기대상 수상자 보기 ..

좋아하는 영상 2021.12.31

★2021년 MBC 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수상자들

2021년 MBC 연기대상 대상 남궁민, 수상자들 2021년 12월 30일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는 이변없이 남궁민이었습니다. 남궁민은 드라마 에서 국정원 현장요원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현장요원으로서 위협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14kg이나 근육을 키워서 정말 어마어마한 근육양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남궁민의 연기력은 이미 인정받은터라, 은 최고 시청률 9% 대를 보여주고 많은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남궁민은 이번에 MBC 연기대상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면 지상파 3사의 연기대상에서 모두 수상한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남궁민은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으로 남자 최우수상과, 이준호와 남남 베스트커플상을 받았고, 2020년 SBS 연기대상에서 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에는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좋아하는 영상 2021.12.31

★배두나 나이, 프로필, 금수저 집안

배두나 나이, 프로필, 금수저 연예인 요즘 넷플릭스 영화 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를 보면서 역시 배두나!라고 하시며 연기력에 대해 극찬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배두나는 공유와 함께 달로 임무를 떠나는 박사로 연기를 하였습니다. 는 스토리상 많이 스펙터클할 것 같지만, 오히려 감정적인 부분이 많이 공감이 되는 영화입니다. 미래에 지구는 물이 부족해져서 사람들이 등급별로 물을 공급받을 수 있는 지경까지 됩니다. 한국의 한강이 말라붙은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지구의 바다가 모두 사라져 버려 우주에서 본 지구는 누런 황토색이 많이 보이는 것이 좀 섬뜩하게 느껴졌습니다. 영화 는 배우 정우성이 제작했고, 남자 주인공 공유, 여자 주인공 배두나입니다. 배두나는 를 촬영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건 송지안 캐..

좋아하는 영상 2021.12.30

★최우식 나이, 학력, 프로필, 국적, 그 해 우리는

최우식 나이, 프로필-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방영되는 드라마 . 알콩달콩하면서도 풋풋한 남녀 주인공. 그들은 19살에 전교 1등과 꼴지로 만나, 29살에 다시 재회하면서 그려지는 에피소드입니다. 최우식과 김다미의 열연으로 하루하루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우식과 김다미는 에서 호흡을 맞췄던 경험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3년 만에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요. 그때에 최우식과 김다미는 서로 피흘리며 목숨을 걸고 싸우는 역할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이라는 드라마는 너무나 청량감 넘치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두 사람은 정말 연기가 뛰어나고 케미가 남다르네요. 👉 최우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김다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최우식은 강렬한 인상이 아니라, 호리호리한 몸매에 착해보..

좋아하는 영상 2021.12.30

★MBC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 등 수상자

MBC연예대상 수상자 정리 MBC연예대상 이변은 없었습니다. 2021년 방송연예대상의 대상 수상자는 2년 연속 방송인 유재석이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개최되었습니다. 전현무, 김세정, 이상이의 진행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많은 수상자들이 수상의 영광을 함께 했고, 축하를 해주었는데요. 유재석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MBC 방송연예대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로써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로 2번째 대상을 받는 것은 물론, MBC 최초로 대상 트로피에 8번 이름을 새기는 역사를 쓰게 됐다. 유재석은 함께한 동료와 최근 세상 떠난 故 김철민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 유재석 수상소감 바로가기 에서 활약하며 인..

좋아하는 영상 2021.12.30

★곽진영 여배우 김치업체 식품위생법 위반!!

곽진영 여배우 김치업체 식품위생법 위반 12월 29일 를 운영하던 여배우가 삭품안전관리 인증기준의 인증을 거치지 않은채 김치를 불법 유통하다가 적발돼 검찰로 넘겨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 여배우는 바로 배우 곽진영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곽진영은 예전 1992년 드라마 에서 종말이로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얻어던 배우인데요. 종말이라는 이미지가 너무 강하여 어디를 가든 종말이로 불려서, 곽진영은 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자 성형수술을 했지만, 눈이 감기지 않는 등의 부작용으로 우울증도 오는 등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사업가로서 재기를 했는데요. 2010년부터 김치 회사 대표를 맡아서 운영을 했고 대박이 나서 연매출 100억 CEO로 방송을 타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28일 '종말이 푸드..

좋아하는 영상 2021.12.29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12월 27일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정부는 다시 거리두기를 시작하여 밤 9시 영업금지를 시작해 많은 소상공인들의 영업에 또다시 제한을 두었는데요.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현재. 정부에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한 정책 시행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신청과 시행이 한창인데요. 구체적으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의 대상과 조건, 그리고 금액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영업 이익이 반토막 난 소상공인이 많고, 눈물의 폐업을 하는 곳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올해 12월 15일까지 개업한 소상공인과 소기업 가운데 영업시간 제한을 받았거나,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되는 ..

경제 공부 2021.12.29

★김학래 아들 김동영- 랜선 소개팅

김학래 아들 김동영이 랜선 소개팅을 하면서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는데요. 12월 27일 방송된 SBS 개그맨 김학래와 임미숙 부부, 그리고 그들의 아들인 김동영, 최우성과 윤지 부부가 함께 출연했습니다. 김학래는 김동영에게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인생 롤모델로 삼아라. 그리고 잘 얘기해서 소개도 좀 받아라"라고 조언을 했습니다. 평소 부탁을 잘하지 않는다는 김학래는 밝고 착한 이윤지에 소개팅을 부탁했는데요. 그만큼 김학래와 임미숙이 이윤지를 마음에 들어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김동영은 "원래 결혼생각이 없었는데 누나 부부를 보면서 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했습니다. 윤지는 영상통화를 통해 자신의 친구 황지원과 김학래 임미숙 부부 아들 김동영의 랜선 소개팅을 주선했는데요. 윤지의 친구인 황지원..

건강 상식 2021.12.28

★송지효 나이, 프로필- 사주, 숏커트 이유

송지효 나이, 프로필- 사주, 숏커트 이유 얼마 전 배우 송지효가 갑자기 숏커트를 하고 등장하면서 떠들썩했었는데요. 송지효는 에서 털털한 성격답게 항상 수수한 모습으로 등장하였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부스스한 모습에 송지효 팬들은 헤어나 메이크업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불만이 많았었지요. 그런데 송지효가 숏커트를 한 모습을 보고 불만이 커졌었습니다. 상큼하긴 했지만 정리가 안된듯한 헤어스타일에 많은 분들이 분노를 한 거죠. 헤어스타일에 대한 분노가 사그라들기 전에 또다른 논란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SBS 연예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오른 송지효의 코트 밑단이 뜯어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급기야 팬들은 성명문을 발표하며 분노를 표시했습니다. 그간 조용했던 송지효는 에서 사주 보는 방송을 통해, 자신이 왜 숏커트를 ..

좋아하는 영상 2021.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