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5 3

★김다미 나이, 프로필, 예전사진

★김다미 나이, 프로필, 예전 사진 김다미의 나이, 프로필, 예전 사진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김다미는 이라는 드라마에 출연 중인데요. 풋풋한 19살 고등학교 시절부터 29살 직장인의 모습까지 연기를 하고 있는데요. 너무나 상큼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12월에 시작을 하였습니다. 김다미와 최우식의 알콩달콩한 모습에 점점 시청률도 오르고 있는데요. 어제 1월 4일에 4.3%의 시청률을 올렸습니다. 김다미는 전교 1등인 국연수로 출연, 최우식은 전교 꼴등인 최웅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다큐멘터리를 같이 찍게 되고, 결국 사귀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너무나 좋아했지만, 국연수는 최우식에게 헤어지자고 합니다. 이유는 자존심 때문.... 국연수는 할머니를 모시고 살..

좋아하는 영상 2022.01.05

★블랙핑크 리사 美 라디오 신기록- 나이, 프로필, 국적

블랙핑크 리사 美 라디오 신기록,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한국 여자 가수 중에 대단한 춤과 랩 실력을 갖춘 블랙핑크 리사. 게다가 리사는 2021년 TC 캔들러가 꼽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에서도 1위에 오를 정도로 출중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2022년 새해부터 블랙핑크 리사에서 엄청난 일이 생겼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대중음악 시장의 뿌리라 할 수 있는 라디오에서 K팝 여성 아티스트 신기록을 세웠는데요. 리사의 솔로 앨범 수록곡 '머니(MONEY)'가 3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팝 에어플레이(Billboard‘s Pop Airplay Chart) 차트에서 35위를 차지를 차지하여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작년 9월 음원이 나왔고, 3개월 ..

좋아하는 영상 2022.01.05

★비트토렌트 액면분할 후 전망

비트토렌트 액면분할 후 전망 1월 4일 비트토렌트는 액면분할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비트토렌트는 2001년 미국의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브람 코헨(Bram Cohen)이 FTP와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경험한 긴 다운로드 시간에 좌절한 미국 컴퓨터 프로그래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비트토렌토는 트론 기반 파일 공유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액면분할은 시세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매매가 어려워질 경우 이를 잘게 쪼개 소액으로도 매매가 가능토록 하기 위해 실시하는 전략입니다. 우선 가격을 분할하면 유동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지요. 그리고 소액으로도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의 범위가 넓어집니다. 마치 시세가 싸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투자가 더 쉽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자금이 몰릴 확률이 높습..

경제 공부 202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