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0 4

★여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총정리해드려요~

★여성 갱년기에 좋음 음식 총정리 요즘 TV를 보면 갱년기라는 단어가 자주 나옵니다. 특히 여성과 관련하여 자주 등장하는데요. 갱년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50세 전후에 나타나는 신체적, 심리적 변화의 시기와 증상을 말합니다. 여성은 이때쯤 폐경이 오고 난소 기능이 쇠퇴하며 노화가 빨라지면서 두통, 안면홍조, 현기증, 이명, 불면증 등의 증상을 겪기도 하구요. 심리적으로도 불안과 우울감을 느끼게 됩니다. 여성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나 프로게스테론이 35세부터 감소하기 시작하여 50세 전후하여 없어지게 됩니다. 여성호르몬은 우리 몸에 콜라겐을 잡아주고 골밀도를 높이고 수면을 도와주고, 스트레스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낮춰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면 여성은 갱년..

건강 상식 2022.01.20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결혼- 나이, 프로필

왕지원 발레리노 박종석 결혼 1월 20일 왕지원의 소속사 에스에이치 미디어코프에서 배우 왕지원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왕지원은 2월 6일,국립발레단 소속 무용수인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왕지원 씨는 배우이자 과거 영국 로얄 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국립발레단 등 발레리나로서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다"라고 왕지원에 대해 소개를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자 박종석 씨 또한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수료, 워싱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유니버설발레단 등을 거치며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를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치뤄질 예정입니다. 왕지원 프로필 1988년 11월 12일 생으로, 올해 2..

좋아하는 영상 2022.01.20

★최준희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최진실 딸, 웨딩드레스

최준희 44kg 다이어트 성공 최준희는 과거 자가면역질환인 루프스를 앓았었다고 합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에 몸무게가 96kg까지 늘었다"고 말했었는데요. 갑자기 불은 몸무게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이어트에 성공하였습니다. 무려 44kg을 감량한 최준희의 현재 몸무게는 52kg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난 후, 더욱더 엄마인 최진실의 미모가 보이는것 같습니다. 최진실 딸 최준희가 스무 살 성인의 생활을 거침 없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준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준희는 벨벳 소재로 보이는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입니다. 발랄하면서도 성숙한 이미지도 담고 있습니다. 특히 환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좋아하는 영상 2022.01.20

★손실보상 선지급 500만원 홈페이지

손실보상 선지급 500만원 홈페이지 손실보상선지급이 1월 19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손실보상금 선지급 500만원 신청이 시작된 가운데 신청 방법과 홈페이지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그리고 손실보상 선지급 지급 대상과 지급일도 화제입니다. 우선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선지급 홈페이지를 알려드릴게요. 👉 손실보상 선지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손실보상 선지급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신청하기 박스가 보입니다. 손실보상선지급 신청대상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해 12월 6일부터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소기업·소상공인 55만 명에 해당되는데요. 신청자는 지난해 4분기와 올해 1분기 손실보상금을 받게 됩니다. 대상자에게는 신청 당일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를 받게 됩니..

경제 공부 20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