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1 3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2022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1월 15일 토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1월 15~1월 25일 기간동안 진행됩니다. 현재 홈페이지 접속 인원이 많아 개인별로 시간이 30분간 제한되니,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아래는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입니다. 들어가셔서 자신의 공제자료를 조회해보세요. 👉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사용방법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로그인 연말정산간소화 홈택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진행하면 됩니다. 우선 로그인을 하셔야 되는데요.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적습니다. 그리고 공동, 금융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십니다. 이것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면 간편 인증을 하시면 됩니..

경제 공부 2022.01.21

★선예 나이, 남편, 프로필- 원더걸스, 박진영, 엄마는 아이돌

선예 나이, 프로필- 원더걸스, 박진영, 엄마는 아이돌 선예가 고마움과 미안함에 눈물을 쏟았습니다. 1월 20일 방송된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박진영과 선미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원더걸스'라는 그룹을 만들어준 박진영. 그리고 '원더걸스'에서 같은 멤버로 함께 했던 선미. 선예의 절친으로는 선미와 박진영이 출연했는데요. 선예와 선미 선예는 선미와 함께 '가시나'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선예는 선미에게 "너도 힘든 시간이 있었겠지만 지금은 솔로로 혼자 멋있게 데뷔를 해서 하고 싶은 거 다 해서 자랑스럽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같이 이야기를 못 나눈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이 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선예와 박진영 그리고 선예는 자신을 발굴했던 JYP엔터테인먼트 수..

좋아하는 영상 2022.01.21

★신화 앤디♥ 예비신부 이은주 아나운서- 나이차, 학력, 결혼발표

신화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발표 1월 19일 신화 멤버 앤디가 결혼 발표를 했었는데요. 9살 연하인 아나운서라고만 밝혀 많은 팬분들이 궁금해했습니다. 드디어 신화 앤디의 예비신부가 누구인지 밝혀졌는데요. 제주 MBC의 이은주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 42살 앤디♥아나운서와 결혼 발표 내용보기 신화의 여섯 멤버 중에서 앤디는 막내인데요. 결혼은 3번째로 하게 되었습니다. 신화의 에릭과 전진은 결혼을 했습니다. 전진은 류이서와 결혼하여 함께 TV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앤디가 9살 연하의 이은주 아나운서와 결혼을 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제는 신화 멤버 중에서는 이민우, 김동완, 신혜성이 남았습니다. 이은주 MBC 제주 아나운서 이은주 아나운서는 1990년생입니..

좋아하는 영상 20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