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5 4

황찬성 8살 연상과 혼전임신, 결혼, 2PM

황찬성 8살 연상과 혼전임신, 결혼, 2PM 황찬성 결혼, 임신 발표 황찬성(2PM)이 8살 연상의 예비신부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1월 25일 취재에 따르면 황찬성은 올해 초 결혼을 결혼을 준비 중이고,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결혼 날짜를 고민 중이라고 합니다. 예비신부는 황찬성보다 8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비연예인이라 조심스럽다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5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교제를 했습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결혼에 대한 계획을 세우던 중 2세 임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발표한 곳은 황찬성의 인스타그램. 아래에 황찬성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황찬성의 손편지와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황찬성 인스타그램 구경가기 황찬성 프로필 1990년 2월 ..

좋아하는 영상 2022.01.25

★손담비 이규혁 5월 13일 결혼 발표

손담비 이규혁 5월 13일 결혼 발표 손담비와 이규혁이 2022년 5월 13일에 결혼을 한다고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작년에 열애를 인정했었는데요. 가수 손담비와 전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 두 사람은 꽃피는 5월에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고 발표. 많은 스타들과 네티즌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손담비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평소에 손담비의 예쁜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 손담비 인스타그램. 구경 가시면 손담비와 이규혁의 다정한 모습도 보입니다. 👉 손담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손담비는 또박또박 쓴 손편지를 공개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손담비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

좋아하는 영상 2022.01.25

★곽정욱 박세영 결혼 발표

곽정욱 박세영 결혼 발표 2022년 배우 커플이 똑 탄생했습니다. 배우 곽정욱과 박세영의 결혼 소식인데요. 곽정욱과 박세영은 2월에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박세영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가 소식을 전했는데요. 박세영과 곽정욱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친지를 초대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곽정욱 박세영 만남 곽정욱과 박세영은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박세영이 곽정욱보다 나이가 2살이 많습니다. 그래서 친한 누나와 동생으로 지냈는데요. 점차 연기 생활에 대한 고민도 이야기하면서 대화가 잘 통한다고 느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위 캡쳐는 2013년 7월에 곽정욱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과 글입니다. "KBS에서 우연히 만난 세영 누나. 누나 왜 이렇게 ..

좋아하는 영상 2022.01.25

★임영웅 미담, 심폐소생술, 노래 듣기

임영웅 미담, 심폐소생술, 노래 듣기 임영웅이 심폐소생술로 시민을 구한 선행이 밝혀졌습니다. 임영웅은 교통사고를 목격한 후 즉시 119 신고를 했습니다. 빠른 구급차가 출동을 도왔습니다. 그리고 더욱 놀라웠던 것은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 부상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해주었습니다. 지난 21일 오후 4시쯤 서울 올림픽대로 여의도 방향 반포대교 인근에서 차량 여러 대가 연쇄 충돌했습니다. 임영웅은 그곳을 지나다가 사고 현장을 목격했습니다. 임영웅도 빡빡한 일정을 끝낸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차로 돌아가는 중이었는데요. 곧바로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 의식을 잃고 쓰러진 한 운전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은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서초소방서 대원들이 사고 목격자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최초 신고..

좋아하는 영상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