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구로디지털 세븐스프링스 생망고 good~

둘째닷 2014. 8. 19. 20:20

구로디지털 세븐스프링스 생망고 good~

 

 

저희집은 워낙 세븐스프링스와 빕스를 좋아합니다.

세븐스프링스는 집에서 5분거리에 있고, 빕스는 집에서 10분거리..ㅋ

그러다보니 두곳다 자주 가긴 하지만, 특히 요즘엔

세븐에 더욱더 자주 가게 되네요~

세븐스프링스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여러가지

할인정보도 얻을수 있다고 하여 카톡 친구를 맺었지요.

그랬더니 8월에 주말에 평일 가격으로 그린테이블을 해준다네요.

게다가 냉동 망고가 아닌 생 망고 메뉴도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요일에 저희 식구는 세븐스프링스로 gogo~~

 

 

 

이날은 스프 대신 닭죽을 먹었어요.

여름동안 고생한 내 몸을 위해 보양식을! ㅋㅋ

닭죽에서 인삼향도 나네요.

나름대로 괜찮아요.

조금 식힌후 후루룩후루룩 먹었습니다^^

 

 

보세요~ 정말 생 망고예요.

보통 이런데서는 냉동망고를 주잖아요.

그런데 정말 얼리지 않은 망고가 있드라구요.

맛도 괜찮아요.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 너무 좋네욤^^

여러번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울 딸래미는 냉우동을 주었습니다.

세븐스프링스 냉우동은 면발이 참 쫄깃합니다.

아이들은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죠.

울 딸래미도 정말 조아라합니다.

냉우동 먹는데 열중하는 모습이 귀여워요~

 

 

 세븐스프링스에 가면 연어와 치즈고구마를

항상 먹어줘야해요.

앞에 있는것은 연두부인데요.

부드럽고 나름 괜찮답니다.

하지만 우리 딸래미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연어와 치즈 얹어있는 구운 고구마죠^^

 

 

울 남편이 담은 접시입니다.

참 먹음직스럽고 풍성하게 담았지요?

먹는걸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라..ㅋㅋㅋ

떡볶이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애교스럽게 하나를 담았네요.ㅋ

세븐스프링스 떡볶이 양념 정말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탈~!

 

 

풍성하게 담긴 수박화채...

수박화채에 수박과 참외, 복숭아, 게다가 무화과까지

골고루 담아있답니다.

주인공이 수박이라 수박이 제일 많지요^^

 

 

이건 참 정성이 없는 접시..

제가 담은건데요. 지금보니 정말 막 담았네요. ㅡ.ㅡ;;

나쵸를 치즈에 콕콕 찍어먹으며

한 귀로는 딸래미 말을 듣고

한 귀로는 남편 말을 들으며 외식을 즐깁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세븐스프링스~

여러가지 음식이 있고, 과일도 풍부하여 정말 좋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