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선생님 꿈해몽- 스승, 교실, 수업 등

둘째닷 2021. 8. 21. 14:55

★선생님 꿈해몽 총정리

 

선생님은 우리에게 가르침을 주는 존재입니다.

그리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주는 분이시죠.

사람들은 의외로 선생님, 학창시절, 시험 등에

관한 꿈을 잘 꾸는데요.

오늘은 선생님에 대한 꿈 풀이를 알아볼께요.

 

 

교실에서 내 책상이나 의자를 찾지 못한 꿈

시험, 취직 등에서 실패하게 됩니다.

 

과거의 스승을 만난 꿈

나에게 도움을 주는 동업자, 협조자를 만나게됩니다.

 

학생이 존경할 수 없는 선생님을 만난 꿈

윗 사람에게 책망을 듣거나 안좋은 일이 생깁니다.

 

내가 수업을 하는데 사람들이 잠든 꿈

많은 사람들이 나를 따르게 됩니다.

 

선생님과 싸우는 꿈

현재 나에게 스트레스가 많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교실에서 수업을 받은 꿈

상사에게 책망을 받게 됩니다.

 

내가 좋아했던 선생님이 나오는 꿈

좋은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소망이 담긴 꿈입니다.

 

선생님에게 혼나거나 맞는 꿈

나의 부주의로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또는 하는 일이 실패로 돌아갑니다.

 

내가 학생들을 통솔한 꿈

많은 사람들이 내 뜻대로 따라주게 됩니다.

또는 내 연구 과제를 발표하게 됩니다.

 

스승이 들판을 걷고 있는 꿈

협조자나 동업자에 의해 일이 풀려나갑니다.

 

선생님이 칠판에 쓴 글씨가 뚜렷하게 보이는 꿈

일의 능률이 오르고 순조롭게 해결이 됩니다.

 

선생님에게 선물을 받는 꿈

공로를 인정받아 상, 훈장 등을 받습니다.

또는 재물이 들어올 일이 생깁니다.

 

교직자가 교장, 교감을 본 꿈

학무 과장 등과 상담할 일이 생깁니다.

 

선생님으로부터 귀한 책을 받는 꿈

공로를 인정받고 상, 훈장을 받게됩니다.

또는 귀한 선물을 받게됩니다.

 

현역군인이 교장, 교감을 본 꿈

사단장, 부사단장, 대대장 등과 접할 일이 생깁니다.

 

내가 학창 시절로 돌아간 꿈

하는 일이 숙달되지 않아서 남의 도움을 받습니다.

 

 

이상, 선생님과 관련됨 꿈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