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전쟁 꿈해몽 총정리

둘째닷 2021. 9. 18. 19:48

★전쟁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전쟁은 나의 마음이 복잡하거나

정리되지 않은 상황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쟁에서 승리하거나 기운이 좋거나

포탄소리가 공포스럽지 않고 통쾌하게 느껴진다면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나의 기운이 상승하는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하지만 전쟁에 지치고, 적군을 아무리 죽여도

끝나지 않아 힘들다면 추진중인 일이

장애에 부딪히고 고민이 많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전쟁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볼께요.

 

 

전쟁이 격렬하게 일어난 꿈

꿈에서 전쟁이 격렬할수록 하는 일이 복잡하고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전쟁이 나서 피난을 간 꿈

남에게 부탁한 일이 난관에 부딪힙니다.

집안 사정으로 일에 장애가 생깁니다.

 

전쟁에서 패배한 꿈

하는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실패합니다.

 

전쟁에서 승리한 꿈

하는 일이 술술 풀리고 재물이 들어옵니다.

 

정쟁에서 내가 선봉에 선 꿈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그간 준비한 일이 좋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간첩을 신고한 꿈

사업상 여러 군데의 거래처를 화보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과 접하게 됩니다.

 

전쟁에서 총, 포탄소리가 통쾌하게 들린 꿈

어려움이 극복되고 재산이 들어오게 됩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됩니다.

 

총알을 피하는 꿈

기대하지 못한 재물, 이익이 생깁니다.

 

전쟁에서 총, 포탄소리가 공포스럽게 들린 꿈

개인적인 근심이 생기게 됩니다.

 

전쟁에서 내가 선전포고문을 낭독한 꿈

어떤 일을 추진하기 위해서 계획한 일을

남들에게 보여주게 됩니다.

 

전쟁에서 내가 다치는 꿈

사고나 병으로 인해 건강이 안좋아집니다.

 

적과 싸워서 내가 전사한 꿈

장애에 부딪혀 힘들지만, 극복하게 됩니다.

 

전쟁 중에 많은 보물을 발견한 꿈

횡재수가 있고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전쟁에서 적군의 포로가 되는 꿈

다른 이에게 부탁한 일이 소원대로 이루어집니다.

 

전쟁에서 군대가 이동하는것을 본 꿈

자기가 계획한 일을 뜻대로 추진해 나갑니다.

 

전쟁중에 굶주려 배가 고픈 꿈

재물이 나가게 되고 손해를 입게됩니다.

 

전쟁이 끝이나서 안도한 꿈

하는 일이 위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이상, 전쟁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