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크라운 옥수수퐁 맛있네요^^

둘째닷 2014. 8. 17. 01:37

크라운 옥수수퐁 맛있네요^^

 

 

몇일전 마트에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몇개 사왔어요.

항상 집에 과자 종류의 간식이 있어야만 안심이 되는..^^;;

제가 잘 아는 지인이 저의 식성에 항상 놀라는것 같아요.

모든걸 다 맛있게 먹고, 또 많이 먹는다고......ㅠㅠ

지인에게 먹보의 이미지보다는 어여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은데... 쉽지는 않네요~ ㅋㅋㅋ

암튼 오늘도 심심해서 과자 한봉을 해치웠답니다.

저 혼자 먹지는 않았어요.

사랑하는 딸래미와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욤^^

우유와 함께 먹는 옥수수퐁~

 

 

자연을 그대로 담은 옥수수퐁~

옥수수 알갱이가 살아있어요.

그래서 넘 좋아요^^

뻥튀기를 좋아하는데요.

이건 뻥튀기위에 맛있는 양념까지 발라져있으니

사실 맛은 더 있긴하죠.

담백한 맛보다는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강해요^^

 

 

뒷면에 원재료와 영양성분이 나오네요.

옥수수가 많이 들어있지요?

열량은 보고싶지는 않아요.

매우 달콤하기때문에 당연히 높겠지요.

하지만 먹는내내 맛있고,

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으니 괜찮아요.

(스스로 찔리니깐 자기 변명중....)

 

 

귀퉁이를 뜯어서 안을 들여다보았어요.

아주 가득가득 많이도 들었네요.

오우~ 사랑스런 자태입니다^^

 

 

딸래미가 바닥에 너무 흘리고 먹을까봐

그릇에 담아주었어요.

그래도 흘리면서 먹긴하네요.

흘리면서 먹어야만 맛있나? ㅋㅋㅋ

암튼 맛을 본 울 딸래미는 표정이 진지한 표정으로 되면서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대충 어떤건지 아시겠지요?

예전에 '뻥**'라는 과자랑 거의 흡사하게 생겼어요.

그런데 제가 먹어봤을때

크라운 옥수수퐁이 더 맛난것 같아요.

좀더 풍성한 맛이랄까? ㅋㅋ

앞으로 옥수수퐁 자주 먹을것 같네여~

부담없이 먹는 영양간식~

강냉이 좋아하는분들은 옥수수퐁 사드셔 보세욤^^

옥수수는 우유와 궁합이 맞는다고 하니,

우유랑 함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