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조아요~

둘째닷 2014. 8. 17. 20:14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조아요~

 

 

얼마전에 아이를 데리고 마트에 갔었는데요.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를 시식회를 하고 있더군요.

어른과 아이들이 웅성웅성.. 엄청 모여들고....ㅋ

울 딸래미에게 하나를 건냈더니 넘넘 좋아하면서

"이거 어린이집 선생님이 주신거예요~"

하드라구요.

아마도 어린이집에서 간식으로 나왔었나봐요.

너무나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아진 엄마!

당장에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한통을 구매했습니다.

집에가서 뜯어주겠다고 했더니

집에 오는데 오는내내 신이난 우리 아이~ ㅋㅋㅋ

 

 

가격은 행사를 해서 6980원!!

양은 굉장히 많네요.

한동안 우리 아이와 저의 간식이 될듯~

사진을 찍는데 우리 딸래미 옆에서 손이 움찔움찔~

언능 뜯어서 하나 주어야지 안그럼

엄마에게 짜증낼뻔했답니다. ㅡ.ㅡ

 

 

그림에 망고, 복숭아, 리치, 블루베리

네가지의 과일이 그려져있네요.

아~ 모두 맛난 과일들이죠^^

천연과즙이 들어가있다니 더욱 좋아요.

 

 

성분을 찍어봤는데요.

지금 보니 사진이 엉망이네요.

글씨가 작은거라고 해두죠...

암튼 차갑게 드시면 더욱 맛있다는 글자는 확실히 보임..

반정도는 냉동실, 나머지는 냉장실에 넣어두려구요.

 

 

포장을 뜯었습니다.

원래 이것보다 더 꽉 차있었는데요.

포장 뜯자마자 울 딸래미 손에 몇개 쥐어주었습니다.

울딸래미 이제서야 잠잠해지네요.

아무래도 어린이집에서 마음껏 먹지못해서

더욱 그랬나봐요.

 

 

네가지맛 젤리를 꺼내보았습니다.

색깔이 넘넘 이쁘지요?

맛은 어떨까요?

 

 

울 딸래미 손에 쥐어준 젤리들...

꽉 쥔 손이 아주 야무져보이네요.

혼자서 저 4개를 다 먹었답니다.

천연과즙이라 다행이에요.

그냥 단맛만 나는 젤리면 아이에게 주기

참 편치 않았을테니깐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찰랑찰랑한 젤리가 나와요.

약간 투명하고 달콤한 젤리...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 맛과, 망고맛이 맘에 드네요.

 

 

얼려먹으면 맛있다니깐

냉동실에 넣어놓았다가 뜯어보았어요.

투명한 모습이 없어졌네요.

젤리이기때문에 딱딱하게 얼지는 않아요.

그냥 사각거리는 정도?

암튼 먹기에 딱 편해요.

얼려먹으니 더 맛있네요.

아이도 넘넘 좋아하구요~ ㅋㅋㅋ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앞으로 마구마구 사랑해주어야겠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