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피 꿈해몽 총정리- 피흘리는, 피묻은 꿈

둘째닷 2021. 8. 27. 11:25

★피 꿈해몽 총정리

 

 

시체에서 피가 냇물처럼 흐르는 꿈

진리가 담겨있는 책을 읽고 감동하게 됩니다.

 

동물의 목을 잘랐는데, 피가 솟은 꿈

내가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집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여러 사람에게 감동을 줍니다.

 

항문에서 피가 흐른 꿈

매도나 거래를 하며 손해를 입습니다.

 

남이 피흘리는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했던 꿈

내 일이 성사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옵니다.

 

호수나 강이 핏빛으로 물든 꿈

많은 사람들을 지도하여 감동을 주게됩니다.

 

상대방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남에게 피해를 입게됩니다.

 

자기가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고

그 피가 나의 몸에 묻은 꿈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하게 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사업을 도와주어 돈이 들어옵니다.

 

사람이 죽어 피가 낭자한것을 본 꿈

사회적으로나 집안 일로 재물이 들어와 

그 돈을 내가 관리, 취급하게 됩니다.

 

곤충이나 거머리 등에 물려 피 흘리는 꿈

하는 일에 장애가 사라지고

나의 일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코피난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에게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또는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게됩니다.

 

바늘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장애가 사라지고 일이 잘풀리게 됩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 불룩해진 꿈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

 

신령적인 존재의 손가락 피를 마신 꿈

위대한 학자나 진리 탐구자가 펴는 교리나

지식을 얻게 됩니다.

 

피를 먹거나 마시는 꿈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나오고 재물이 들어옵니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얼굴에 묻은 꿈

내 재물이 남에게 알려지고 손실을 입게됩니다.

 

몸에 묻은 피를 닦거나 옷을 세탁한 꿈

계약이 취소가 되거나 재산이 나가게 됩니다.

 

상대방 옷에 더러운 피가 온통 묻어 있는 꿈

누군가 갑자기 죽은것을 듣게 됩니다.

 

남의 몸에서 피 흘리는 것을 보고 도망친 꿈

재물을 얻을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 피가 나지 않은 꿈

일이 성사가 되지만 왠지모르게 불안합니다.

 

내 몸에서 피가 난 꿈

여러 방면으로 나에게 손실이 생깁니다.

하지만 그 부위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손, 발에서 피가 나는 꿈

일이 잘 풀리고 돈이 들어옵니다.

 

배나 배속에 피가 나는 꿈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

점점 일에 장애가 생기게 됩니다.

 

등에서 피가 나는 꿈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게됩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하는 일에 결과가 좋습니다. 합격, 승진

 

이나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힘들어집니다.

 

 

이상, 피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