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명품 해명- 에르메스 VVIP 소문

둘째닷 2021. 12. 1. 13:16

★오은영 박사 나이, 학력, 프로필, 명품 해명- 에르메스 VVIP 논란 해명

 

 

 

<금쪽같은 내새끼>는 출연하는 가족의 고민을 상담, 해결책을 제시해주는데요. 그 가족 뿐만아니라 시청자들의 가족간의 문제점, 자녀 양육의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은영박사는 문제점을 단순하게 진단하는것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저러한 현상이 왜 일어났는지, 서로의 소통에서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어떻게 서로를 아껴주고 보듬어줄 수 있는지를 방법을 찬찬히 가르쳐주어 많은분들이 반성도 하고, 희망도 갖게 해줍니다. 그런데 이렇게 훌륭한 일을 하는 오은영 박사에게도 악플이 존재하더군요. 

오은영 박사의 의상에 대해 고가의 명품이라는 논란인데요. 주로 에르메스를 착용한다고 하고, 오은영이 액세서리와 걸친 의상 비용이 합하면 1000만 원이 넘는다고 하고,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원들이 오은영이 오면 튀어나온다고 하는 등. 에르메스 VVIP 논란이 일었습니다.

 

 

 

오은영박사는 2021년 11월 30일에 SBS 예능 프로그램 <내가 알던 내가 아냐>에 출연하였는데요. 항상 다른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찾아주던 모습이 아니라, 오은영 박사의 한 사람으로서의 삶, 주변인의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오은영은 자신의 논란 이슈인 명품 에르메스에 관한 소문에 대해서도 말을 꺼냈습니다. 그 소문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을 때 친한 지인 김주하 앵커가 "무슨 소리냐. 처음 듣는다. (오은영 박사는) 홈쇼핑을 되게 자주 사는데. 에르메스도 입는 것"이라고 반박을 했고, 오은영 박사도 "에르메스를 사기도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청자들을 만날 때(방송을 할 때)에는 명품을 사기도 한다.라고 솔직하게 말해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에르메스 VVIP 고객이라는 소문에 대해 속상하다는 속내를 밝히며 오은영이 에르메스 패션쇼에 초청되어서 라고 합니다. 이번에 오은영 박사가 솔직하게 말해주면서 그녀의 명품 논란은 사그라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은영 박사 프로필

오은영은 1965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2021년 57살입니다. 출생은 서울이고, 학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연세대학교 석사 졸업, 고려대학교 박사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 남편은 같은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한 피부과 의사입니다. 자녀는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것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였는데요. 그 이후로 아동 전문가로 유명해졌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은 의사가 아니라, 상담사로서 알던 사람도 꽤 많았습니다. 아주대학교 의대 정신과 교수를 할 때 이국종 교수가 제자였습니다. 

 

 

오은영 박사의 상담을 <금쪽같은 내 새끼>의 시청을 통해 간접적으로 들었든, 아니면 직접 상담을 받은 사람이건 모두 진지하게 그녀의 상담을 들었던 사람들은 오은영 박사의 명품에 대해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입어도 문제 될 것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고, 에르메스의 지적에 대해서도 말도 안 되는 지적이라고 비판을 합니다. 특히 명품을 입었다고 해서 육아 상담, 가족 상담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건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입니다. 

현재 육아를 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오은영 박사의 상담 내용을 들으며 많은 용기를 얻는다는 시청자가 많은데요. 앞으로도 오은영 박사님 항상 건강한 모습, 훌륭한 상담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