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하남 미사 대게나라- 킹크랩 맛있네요!!

둘째닷 2020. 8. 20. 20:08

하남 미사 대게나라- 킹크랩 맛있네요!!

 

8월은 역시 덥네요.

더울때 더욱 잘 먹어야된다며

그 어느때보다 잘 먹고있는 울집....

몇일전에는 킹크랩이 땡기더라구요.

강동구로 이사 온 후로는 킹크랩 못먹음;;

근처에 킹크랩 맛집은 어디인지 모르니,

인터넷을 검색해서 찾아간 곳은

바로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 입니다.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가 있는데요.

킹크랩은 대게에 비해 향이 강하고

씹는 질감이 쫄깃하다고 합니다.

세가지 모두 세포를 활성화시켜주고

건강식으로 넘 좋지요.

아.... 셋다 먹고싶음~^^

 

 

크래버 대게나라 가격이 나오네요.

가격은 변동이 되지요.

지금은 저렴하지는 않은듯...

특히 이곳은 코스요리입니다.

그래서 조금더 가격이 나가는듯 해요.

 

 

단품으로는 대게라면이 있다는데

혹시 배가 덜 차면

대게라면 먹어보고싶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우리집은 킹크랩을 선택했습니다.

자, 코스가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정말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연어샐러드

 

 

죽과 샐러드입니다.

 

 

회도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킹크랩 맛있게 먹어야되는데,

자꾸 연속으로 음식이 나와서 당황....

코스 요리라서 계속 나와요.

문제는 하나하나 다 맛있다는거예요.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 좋아요.

 

 

 

해파리 토마토 요리인데요.

새콤하고 식감이 넘 좋아요.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하남 미사 크래버 대게나라 맘에 드네요.

 

 

 

고구마와 새우튀김~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특이하게 고구마가 말린고구마인듯...

저는 생고구마 튀긴것이 좋은데...

암튼 튀김 먹으러 온건 아닌데,

저 튀김도 거의다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던 메뉴인데요.

생선 튀김인것 같아요.

소스도 맛있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드디어 킹크랩이 나왔습니다.

오.... 뜨끈하게 잘 쪄졌네요.

살을 먹어보니, 쫄깃하니 맛있어요!

특히 저 큰 집게다리의 살이

정말 튼실하고 맛있어요~

 

 

저 내장에 킹크랩 살을 찍어서 먹으라는데.

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간이 적당하고 정말 굿~~

씹다보면 살이 달아요~^^

 

 

정말 맛있었던 국물과 낙지~

국물이 어쩜 이렇게 시원한지....

해물이 들어가서 국물맛이 끝내줘요!!

 

 

대게 내장 볶음밥 맛도 봐야죠.

배가 불렀지만,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죠.

우와... 고소하고 맛있어요~

 

 

크래버 대게나라 하남점!

가까운 하남에 맛있는 대게집이 있어서

넘넘 다행이네요!

조만간 또 갈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