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해몽

둘째닷 2021. 8. 29. 18:55

★하늘을 나는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그 높이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오늘은 하늘을 나는 여러가지 꿈에 대해 알아볼께요.

 

 

하늘을 높이 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장애가 사라집니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높이 날은 만큼

일이 더 호전되고 운이 좋습니다.

 

하늘을 낮게 나는 꿈

하늘을 낮게 나는것은 그만큼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일이 진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스트레스나 갈등도 적당히 있지만 결국 난다는것은

잘 헤쳐나가고 일이 진행된다는 의미입니다.

 

하늘을 날다가 잘 안되어서 매우 위태롭고

힘들다고 느껴진 꿈

일의 장애가 심하여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매우 노력을 해야만 일이 성사가 됩니다.

 

하늘을 날다가 추락하는 꿈

하는 일이 실패를 하고 좌절을 하게 됩니다.

애를 쓰지만 잘되지 않아 스트레스가 심합니다.

 

하늘을 올라서 하늘, 지붕, 바위 위 등에

안전하게 안착한 꿈

하는 일이 크든작든 성과를 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모으게 됩니다.

 

애인과 함께 하늘을 날으는 꿈

진행 중이던 혼담이 성사가 됩니다.

또는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하늘을 나는 새를 본 꿈

갑작스럽게 생활에 변화가 옵니다.

또는 정부 기관으로부터 간섭을 받게됩니다.

 

 

이상, 하늘을 나는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