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나이, 몸매- 직접 밝힌 남자친구

둘째닷 2021. 6. 6. 16:14

★한예슬 나이, 몸매- 남자친구 직업 논란

 

 

너무 이쁘고 화려한 여배우 한예슬.

요즘 한예슬의 남자친구 이야기로 떠들썩합니다.

 

 

한예슬은 1981년 9월 18일,

2021년 올해 41세입니다.

본명은 '김예슬이'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러스가 고향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6kg입니다.

역시 엄청 날씬하네요.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한예슬은 연예계에 데뷔를 합니다.

2003년 논스톱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고,

이후 섹션TV 사회를 맡기도 하고,

2006년 드라나 <환상의 커플>로 배우로서의

입지도 세우게 됩니다.

<환상의 커플> 정말 재미있었는데.....

오지호와 한예슬의 코믹하면서도 점점

사랑이 싹트는 케미가 너무나 환상이었습니다.

 

 

한예슬 현남친은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입니다.

인스타에 직접 남친을 공개했는데요.

서글서글한 호감형 얼굴이라서 그런지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연예계에 진출시키려고

시도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연극 배우로 활동은 한적이 있으며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예슬은 남친이 호스트바가 아닌, 가라오케에서

만났다고 직접 밝히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 배우였고,

카라오케에서 일을 했던적이 있던 친구예요.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전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

몇년전 지인분들과 간 곳에서 처음 지금의 

남자친구를 알게되었고,

제가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건 작년 9월이에요.

9월 그 시기는 이 친구가 그 직업을 그만두고

난 후... 이구요.

 

직업에 귀천이 없듯이... 전 제 감정에 솔직하게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의 흐름속에

여자로서의 한예슬도 소중하고 싶어서

남자친구의 배경보다 제 감정이 느끼는대로

지내고 있었어요."

 

 

이제 41세가 된 한예슬도 한 여자로서

마음 가는대로 사랑을 하고싶고 

사랑받고 싶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밝고 이쁘지만 남모를 고민도 많고

힘든점도 많을테니깐요.

 

 

사실 한예슬이 이러한 글을 남긴 이유는

남자친구에게 30억을 뜯겼다는 대치동 아줌마가

그의 직업과 행동을 제보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과연 사실은 어떤것일지... 본인들만 알겠지요.

이것이 거짓 제보였다고 한다면

한예슬이 이후의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법적인 대응을 하겠다고 했으니,

잠잠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