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드마리스 시흥점 다녀왔어요.

둘째닷 2014. 3. 17. 17:35

드마리스 시흥점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뷔페에 또 다녀왔네요.

시흥에 홈플러스 7층에 있는 드마리스 뷔페에 다녀왔어요.

가보니 얼마나 넓은지 정말 깜짝 놀랬어요.

한번 음식 가질러 가면 끝도 없는 음식의 향연에

뭐부터 가져와야할지 고민고민... ㅋㅋㅋ

정신없이 먹다가 온것 같아요.

음식은... 맛있는것도 있고 좀 실망스러운거도 있었어요.

 

 

 

해산물 종류도 정말 많아요.

조갯살도 맛있고 회도 신선한 편이었어요.

간장게장에 좀 짜긴하지만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ㅋ

 

 

스테이크 ....전 별로였어요.

왜 이렇게 퍽퍽한지....

소스맛도 너무 강해서 별로였어요.

 

 

정말 다양하지요?

이렇게나 많은 종류를 가져왔는데도

맛도 못보고 온게 훨씬 많아요. ㅡ.ㅡ;;;

 

 

케잌 종류도 정말 많아요.

못찍은게 훨씬 많답니다.

 

 

호박파이..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뭔가 정감있는 맛.. ㅋㅋ

 

 

베이비슈...

정말 좋아하는데 배불러서 하나밖에 못먹음..

 

 

과일과 치즈

치즈는 4~5가지 종류가 있어요.

크래커에다 얹어서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케잌...

정말 터져나오는 배를 움켜잡고 먹은 케잌들이에요.

아주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떨어지는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드라구요.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어요.

정말 포식하고 왔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