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마리오아울렛 애슐리 먹고왔어요.

둘째닷 2014. 3. 27. 15:45

 

마리오아울렛 애슐리 먹고왔어요.

 

저희집은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입니다.

그래서 마리오아울렛, W몰도 걸어서 쇼핑을 가요.

특히 날씨가 좋을때는 유모차를 끌고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오네요.

마리오아울렛 3층에 애슐리가 있는데요.

정말 음식이 맛있어서 사람들이 넘쳐나요.

일요일에 갔더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점심 시간이 좀 지나서 가서 다행이 기다리는 시간은

없이 입장가능했답니다^^

 

 

 

첫접시

신선한 야채와 과일, 연어도 정말 신선했어요.

막~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ㅎ

 

 

애슐리는 피자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비쥬얼은 그냥그런데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특히 금방금방 리필이 되어

띠끈할때 먹으니 더욱 맛나요^^

 

 

크림스파게티와 잡채스파게티

정말 굿~ 이었습니다.

몇번이나 더 가져다 먹었답니다.

삼겹살구이도 맛있어요. 쫄깃쫄깃 삼겹살~

 

 

울 딸래미는 국수만 두그릇~ ㅎㅎ

아기들은 정말 국수 좋아하죠~

좀 짤것같아서 일부로 생수를 조금 넣어줬어요.

후루룩 후루룩 잘먹네욤^^

 

 

이건 맛보다는 비쥬얼이 괜찮아서

가져와 봤어요.

나름대로 맛도 괜찮아요^^

 

 

아이스홍시

이렇게 가져와서 기다렸다가

말랑하게 녹으면 수저로 퍼먹어요^^

 

 

애슐리 아이스크림

맛있는 초코케잌과 치즈케잌과 함께 냠냠 먹었어요.

지금 사진을 올리다보니

또 먹고싶어요^^

예전보다 애슐리가 더욱 맛있어졌드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라 울 남편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좋아했답니다.

아~~ 또 가고싶어지네요.

아마 이번 주말에도 나들이겸 갈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