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별그대 김수현(도민준) 멋진 사진!!!

둘째닷 2014. 2. 19. 21:58

 

별그대 김수현(도민준) 멋진 사진

 

잠시후면 일주일을 기다려온 <별에서 온 그대>가 나오네요.

움하하하하!!!

정말 일주일이 이렇게 길게 느껴지다니.... ㅠㅠ

블로그의 시작을 도민준과 함께 시작하여서 넘 감격입니다.

앞으로 도민준 사진 많이 올릴것 같아요.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며 사진 찾고

안되면 직접 발캡쳐라도 하면서 .....

 

 

김수현은 입술이 참 이쁜것 같아요.

아는 사람이 그러더라구요.

입꼬리가 저렇게 쏙~ 올라간 사람이 귀한 관상이라고...

제가 보기엔 입술 뿐만아니라 얼굴 전체가

귀합니다!!!!! 아주~~

 

 

아주 반듯해보여요.

뭘해도 멋지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차려입으니

더더욱 멋집니다.

 

 

그렇다고 캐주얼한 옷이 안어울리는게 아니에요.

심지어는 이렇게 난해한 패션도 아주 멋지게 소화하죠.

그나저나 이건 무슨 패션인가요?

허리에 남방을 두른거죠? 그리고 자켓을 입은;;;;

그래도 멋지니깐.....

 

 

모델 장윤주와 한 컷!

일명 장윤주에게 굴욕준 사진이라고 나왔었죠?

제가 보기엔 둘다 비율이 good!!!

얼굴은 작고 기럭지는 길쭉하니깐...

부럽부럽사와요~~~

 

 

샤방샤방한 도민준씨

백옥같은 피부며 핑크빛 입술이며....

우리 도민준씨 참 이쁘네욤^^

 

 

천송이를 바라보는 도민준씨

저 눈빛 넘 좋아요^^

저 눈빛 한번 받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ㅋ

 

 

<별그대>에서 도민준이 책을 읽는 장면..

도민준이 읽은 책이 서점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ㅋㅋㅋ

역쉬 완판남이네요^^

이제 <별그대> 할 시간이네. 두근두근!!!

우리 도민준씨 천송이에게 자기 별로 안돌아갈거라고

말했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면 별그대 본방사수 하기!!!

그럼 전 별그대 보러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