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아마스빈 버블티 넘좋아요~

둘째닷 2014. 3. 31. 22:12

 

★아마스빈 버블티 넘좋아요^^

 

 

집근처에 아마스빈이 생겼어요.

처음엔 그냥 일반 카페인줄 알았는데 버블티라고 하네요.

버블티는 아주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참 재미있고 괜찮았던 기억이...

그래서 오픈하고 난후 아마스빈을 방문했지요.

가는길에 너무나 이쁜 벚꽃나무

 

 

이제 정말 봄인가봐요.

넘넘 이뻐욤^^

흐드러지게 꽃이 핀걸 보니 마음이 싱숭생숭..

어머나! 이러다 나 봄바람 나는거 아닌지..ㅎㅎㅎ

 

 

 

아마스빈 매장 앞에 놓여있는 귤나무 화분

귤나무 처음 보는데 넘 싱그러워 보여서

찰칵 찍었어요.

 

 

아마스빈은 외관도 넘 이쁜데 내부도 깔끔하니 괜찮네요.

조명이 특이해요.

조명도 깔끔하고 시원해보이네요^^

감각있어요.

 

 

슈슈야가 시킨 버블티와 라떼!

버블티는 딸기, 바나나 버블티를 시켰어요.

일하는 언니가 "물과 우유중 무엇을 넣고 갈아드릴까요?"

저는 "우유요~"라고 말했어요.

그러자 언니가 "우유가 맛있죠^^"

라고 활짝 웃으며 대답을 해주더라구요.

 

 

밑에 깔린 버블들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버블을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우와 정말 버블티 넘넘 맛있어요.

쫀득쫀득한 버블 씹어먹는 재미도 있고

상큼한 생과일과 우유가 한데 어우러져서 넘 좋아요.

달콤 상큼 쫀득이 함께 공존...ㅎㅎㅎ

 

 

 

쿠폰도 너무 알차요.

두가지 쿠폰을 받았는데 도장 10개 받으면 음료 한잔이 무료~

음료 한잔마다 100원의 도장을 찍어주어 나중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네요.

팥빙수와 와플도 판매를 하드라구요.

나중에 모두모두 먹어볼려구요.

아마스빈이 집 근처에 생겨서 넘 좋아요^^

 

 

라떼는 집에 가져와서 지금 마시면서

포스팅 하고 있네요.

커피 맛도 괜찮아요.

아마스빈... 앞으로 엄청 자주 갈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