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희애 나이-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네요~^^

둘째닷 2020. 9. 4. 21:02

김희애 나이-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네요~^^

 

몇일 전 인터넷으로 배우 김희애의 사진을 보았는데요.

정말 보는 순간 헉!! 했습니다.

너무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얼마전에 드라마 <부부의 세계> 보면서 김희애

너무 날씬하고 어떤 옷이든 멋지게 소화하는걸

보면서 참 부럽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김희애의 몸매가 그냥 얻어진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매일의 노력으로 완성한 몸매더군요.

 

발렌티노 매장을 찾은 김희애 (사진: 발렌티노)

 

김희애는 67년생으로 올해 54살입니다.

어쩜.... 저렇게 날씬하고 탄탄해보일까요?

김희애는 키 164cm, 몸무게 49kg입니다.

저 몸무게를 계속 유지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사진 출처: JTBC 방구석>

 

하늘색 니트가 넘넘 잘 어울리지요?

니트는 로샤스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실... 김희애가 입어서 이쁜걸수도;;;;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다보니깐, 그냥 니트 하나

입어도 너무나 빛나고 이쁘네요!!!

 

 

<김희애 코스모폴리탄 화보>

 

몸매가 정말 군살 하나 없습니다.

김희애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매일 1시간씩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와.... 매일 운동하는건 정말 힘든데....

그리고 김희애는 초코파이나 빵을

1개 다 먹은적이 없다네요...

한 자리에서 몇 개씩 먹는 나는.....ㅠㅠ

역시!! 저런 몸매는 그냥 얻어지는게 아니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노출장면이 나왔는데요.

워낙 몸매 가리는 옷을 많이 입었기때문에

김희애의 몸매가 드러날때마다

다시 한번 놀라고 감탄하면서 봤어요.

넘넘 이쁘네요~^^

 

 

김희애는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서 더 이쁜것 같아요.

억지로 젊어지기 위해서 가리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뿜뿜 내뿜네요~^^

 

 

청바지도 잘 어울려요!

44사이즈는 뭘 입어도 이쁘지요~

물론 말랐다고 무조건 이쁘다는건 아닙니다.

그녀가 이쁜건 건강함과 자연스러움,

밝은 미소가 있기때문일거예요~^^

 

 

 

 

<부부의 세계>를 보면 김희애가 코트 입은 모습이

많이 나왔었는데요.

정말 겨울 되면 멋진 코트 구매하기로 다짐했어요.

물론 운동하면서 자기관리를 해야만

코트도 더 이쁘게 표현되겠지만요~

우선 지선우선생님과 비슷한 코트 찾아보기로...^^

***

정말 아름답게 나이 드는 배우 김희애.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네요~

아마 오늘도 그녀는 운동을 했을거고

몸에 좋은걸 먹었을것 같은데요.

자! 오늘부터 열심히 자기관리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