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청평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좋아용~^^

둘째닷 2021. 1. 8. 15:49

★청평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지금 한반도는 꽝꽝 얼었습니다..

오늘 최저 기온이 영하 18도;;;;;

넘 추운거 아닌가요?

오늘은 집에 콕~ 박혀서 일하고 영화보고....

넷플릭스 없었으면 참 심심했을듯요...ㅇㅎㅎ

 

얼마전에 다녀온 청평....

청평호수길을 걷다가 찍은 사진인데요.

정말 하늘도 이쁘고 강도 이쁘네요~^^

2시간정도 산행을 마치고 배가 넘 고파서

주변에 맛집을 찾아보니,

역시 청평은 닭갈비가 유명하더군요.

그 중에 제일 괜찮다는 집을 찾아감...

 

 

청평에 위치한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보통 춘천닭갈비는 둥그란 판에

달갈비와 채소, 떡, 고구마를 볶아서 먹잖아요.

이곳은 숯불로 구워준다고 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궁금.....

게다가 막국수 맛집이라니... 더욱 기대~^^

 

어른 2명, 아이 1명  숯불닭갈비 3인분 주문.

우선 2인분부터 구워주시네요.

한꺼번에 구우면 맛없어서일까요?

암튼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가평 잣 막걸리 한병도 주문~

향긋한 잣 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산행 후에 먹는 막걸리는 정말 최고네요.

남편은 운전하기로 해서 제가 많이 마셨음;;;;

 

숯불 닭갈비 넘넘 맛있어요~

일반 닭갈비보다 더 깊은 맛이네요!

떡 구운것도 넘 맛있어요.

저와 딸래미가 떡순이라서

떡 더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고기가 남을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양도 꽤 많아요.

3인분 겨우 먹었습니다.

산행 뒤라서 더 맛있었겠지요?

10살 우리 딸래미도 넘 맛있게 잘 먹어서

완전 기분 좋았네요~^^

 

꿩만두와 김치만두도 주문했어요.

5개씩인가.... 나왔는데요.

다 먹고 한개씩만 남은 상태에서 사진 찍음;;;;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다만 넘 배불러서 나중에 힘들었어요.

 

마지막에 막국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이미 배는 꽉 차서 더 이상 먹을수가 없었네요.

만두를 괜히 먹었어....ㅠㅠ

지금 생각해도 아쉽습니다......

담에 가면 만두 안먹고 막국수 주문할거예요!! ㅇㅎㅎ

암튼 청평호수길 돌고와서 먹은 닭갈비

정말 잘 먹었네요!!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청평 맛집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