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동구 고덕역 <미각> 명일점- 양꼬치 냠냠~

둘째닷 2021. 1. 16. 18:46

★고덕역 <미각> 명일점- 양꼬치 냠냠~

 

 

요즘은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배달 음식을 주문할때가

더 많은것 같은데요.

양꼬치는 직접 양꼬치 전문점에 가서 익혀가면서

먹어야지 맛있잖아요.

어느날 갑자기 양꼬치가 땡겨서 고덕역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미각이라는 곳인데요.

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처음 가보네요.

훠궈도 먹고싶었지만,

저만 좋아하는 메뉴라서 패스~

 

양꼬치보다는 양갈비살이 맛있을것 같아서

양갈비살 2인분 주문하고

쯔란양고기도 주문했어요.

멘보사 주문하고싶은데

울 딸래미가 옥수수 국수 먹자고....

아이들은 면종류 넘 좋아하지요? ㅋㅋ

 

고덕역 미각 명일점 양갈비살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구워지는 양갈비살.

갈비살이라서 기름기가 많지만

이렇게 구워지면 양고기 냄새도 안나고

고소하니 맛있지요~^^

 

잘 구워진 양갈비살~

울 아이가 넘 잘 먹네요!

원래 울 아이 양고기 많이 못먹는데,

이 날은 잘 먹더라구요~

생각보다 고기가 괜찮아요!!

 

양고기 볶음은... 사실 저희 입맛에는

좀 짜고 매웠어요;;;

아이는 못먹겠드라구요.

시원한 맥주 안주로는 괜찮았지만....

저희는 맥주에 양고기볶음 안주로 먹었고,

울 딸래미는 옥수수 국수를 먹었어요.

넘 맛있게 먹길래 좀 얻어서 먹어보니

맛이 괜찮네요~^^

고덕역 미각 양꼬치 괜찮습니다.

또 양고기  땡길때 가보려구요~

***

양고기는 뼈 건강에도 좋고

몸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체지방 감소 효과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좋다니,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