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구미의 분위기있는 쉼 카페

둘째닷 2014. 6. 28. 17:18

 

★구미의 분위기있는 쉼 카페

 

몇일전 미팅이 있어서 구미에 다녀왔어요.

약속 장소는 구미의 쉼 카페...

낙동강이 내려다보이는 너무 이쁜 카페...

정말 미팅장소로 너무나 좋드라구요^^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산과 강으로 둘러쌓인 아름다운 카페 '쉼카페'

 

 

앞에서 바라본 쉼카페...

이층에 위치해있답니다.

테라스가 정말 이쁜 카페네욤^^

 

 

직원 두분이 열심히 커피를 제조하고 계시네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어요.

직접 가서 주문을 했어요.

저는 식사전이라 고구마라떼를 시키고

함께 간 분은 아이스카페모카를 주문했죠^^

 

 

카페 내부가 아기자기 하죠?

특이한게 정말 의자가 여러가지예요.

마음에 드는 자리에 골라앉을수 있어요.

평일 낮이라 손님이 별로 없네요.

그래서 맘놓고 사진도 찍고^^

 

 

저희는 조금 덥지만 테라스에 앉았어요.

밖에 경치가 너무 좋아서요^^

저기 멀리 낙동강 보이죠?

저는 낙동강 처음 보는데, 생각보다 엄청 커요!!!

낙동강 근처에 공원도 보여요^^

 

 

컵도 너무 이쁘죠?

고구마라떼는 좀 평범하긴 한데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욤^^

아이스카페모카는 너무 맛있게 보여요.

저런 부드러운 생크림 넘 맛있는데^^

초코로 그린 꽃도 넘 이쁘네욤~ ㅎ

구미의 분위기있는 쉼 카페~~

나중에 구미에 또 갈 기회가 생기면

꼭 다시 가서 커피 한잔 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