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마몽드 파우더팩트 블루밍 (화사한 21호)

둘째닷 2014. 8. 15. 11:50

마몽드 파우더팩트 블루밍 (화사한 21호)

 

 

얼마전에 지인에게 화장품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받았어요~

모바일 상품권은 케잌, 커피, 도너츠 종류만 있는줄 알았는데,

화장품 쇼핑몰 모바일 상품권도 있드라구요.

아잉 조아라~

저는 여자인데도 화장품에 관심이 정말 없어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필요한 화장품은 있지요.

그렇다고 화장품 사러 나갈 시간도 별로 없고,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화장품 쇼핑몰이 딱이네요!

괜찮아 보이는 화장품을 찜한 후, 사람들의 후기를 읽는거죠.

요즘에는 사람들이 후기를 정말 열심히 적더군요.

예전에는 알바생을 사서 후기를 작성하게 했다지만,

요즘에는 워낙 후기를 적는 사람들이 많아서

정직한 그 제품에 대한 상품평을 읽을수 있답니다^^

 

 

 

마몽드 파우더팩트 블루밍~

제가 알기로는 굉장히 오랫동안 판매되는

화장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는다는건

그만큼 제품이 괜찮아서겠지요?

마몽드 제품을 써보면 비싸지 않은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하며 쓰는것 같아요^^

쇼핑몰에서 가격은 23,000원 이었습니다.

이힛!

 

 

모바일 상품권 가격이 10만원짜리였는데,

다른것도 몇가지 더 살수 있어서 넘넘 좋아요^^

포장을 뜯으니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 용기가 나오네요.

큼지막해서 더 좋아요!!!

요즘 디자인에 심취해있어서 그런가요?

'마몽드'라는 글자의 디자인이 새롭게 보이네요.

참 잘 만든 글씨체인듯~^^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처음 화장품 쓸때 넘넘 기분 좋지요?

특히 파우더팩트는 더욱 그래요.

왜냐면 새로운 퍼프를 쓸수 있으니깐요.ㅋㅋㅋ

뽀송뽀송한 새 퍼프~

파우더팩트에서 꽃향기가 스멀스멀 올라오네요.

넘넘 조아욤^^

 

 

저는 화사한 21호를 샀어요.

베이지톤 파우더팩트가 보이네요.

색상이 은은해요. 미세한 펄도 보이는데,

사진에서는 표현이 안되네요.

펄이 결코 부담되거나 튀어보이거나 하지 않아요.

너무 미세해서 그냥 피부에 스며들어버려서

펄의 느낌이 전혀 나질않아요.

하지만 얼굴은 화사해보이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퍼프에 발라보았어요.

퍼프에 묻혀서 손에 발랐는데,

확실히 커버력이 좋드라구요.

아주 곱게 색상 표현이 되구요.

그런데 한손으로 사진 찍기가 넘 힘들어서

손에 바른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ㅠㅠ

 

전체적인 총평

입자가 미세해서 좋구요.

피부가 화사하게 표현이 되요.

커버력은 괜찮은 편이구요.

지속력도 괜찮은 편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