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펜트하우스> 배로나가 죽다니.... 아빠는 혹시 하윤철?

둘째닷 2021. 3. 7. 01:28

★<펜트하우스> 배로나 죽음.... 아빠는 하윤철?

 

 

 

<펜트하우스> 다들 보셨나요?

막장이라고 욕하면서도 내용이 너무 궁금하고

흥미진진해서 또 기다려지네요.

이번주도 역시나 파격적이었는데요.

 

하윤철의 행동은 정말 실망 대 실망....

유진은 하윤철의 주머니에서

아빠가 응원한다는 편지를 넣은 목걸이 선물을 발견.

당연히 배로나에게 주는줄 알고 내심 기뻐합니다.

하지만 청아예술제 경연에서 그 목걸이는 하은별이 

하고 있고, 오은희는 당황합니다.

더 실망인것은 자기의 딸 하은별을 위해서

배로나의 피아노 연주자를 매수합니다.

그리고는 연주를 평소와는 다르게 해버리는데요.

이 사실을 배로나는 알게됩니다.. 불쌍....ㅠㅠ

 

이성을 잃고 결국 배로나를 죽인 하은별...

정말 배로나가 죽었다는게 넘 충격입니다.

 

"하윤철 넌 로나한테 절대 그러면 안돼"

라는 대사가 나왔다는데요.

정말 그러면 하윤철이 배로나의 친아빠일까요?

 

그리고 오윤희가 원래 하윤철과 사귀다가 천서진이

갑자기 나타났고, 하윤철을 빼앗지요.

그런데 하윤철과 천서진 사이에서 나온 하은별보다 

배로나가 2달 먼저 태어났잖아요.

그러면 배로나가 하윤철의 딸일 확률이 높지 않나요?

 

만약 배로나가 하윤철의 딸이라면

하윤철은 기분이 어떨까요?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한평생 죄의식 속에 살것같네요.

 

오윤희가 벌 받나봐요....

오윤희가 만취해서 민설아를 죽이잖아요.

결국 자기가 가장 사랑하는 딸 배로나도 죽네요...

<펜트하우스> 내용 참 무섭습니다..... ㅎㄷㄷ

 

배로나 넘 불쌍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담주 금욜이 기다려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