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남궁민 나이- 연예계 학폭 속, 남궁민 친구도 반전 폭로

둘째닷 2021. 3. 5. 22:13

★남궁민 나이- 연예게 학폭 속, 남궁민은?

 

 

요즘 연예인 학폭 논란에 난리네요.

가수 진달래는 학폭때문에 미스트롯2에서 하차했고,

배구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의 엄청난 학폭 논란에

출전정지라는 징계가 내려진 상태라고 하구요.

게다가 요즘 한참 방영중인 <달이 뜨는 강>에 지수는

학폭이 계속 폭로되면서 사과 글도 올렸지만,

결국 드라마 하차, 활동 중단까지 된 상태입니다.

이밖에도 여러가지 학폭이 폭로되고 있는데요.

어제는 남궁민의 친구가 폭로했다는 뉴스가 떠서

정말 놀라서 읽어보았습니다.

 

 

그는 남궁민과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혔고,

남궁민은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성실하게 공부하고,

공부도 꽤 잘했던 걸로 기억한다고 폭로(?)했습니다.

게다가 당시 배용준이 인기였는데 남궁민이

배용준과 싱크가 맞아서 여학교에서 몇명이

학교 앞에 꽃 사들고 찾아왔다고 말했습니다.

..........................................

역시.... 남궁민은 모범생이었습니다... ^^;;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생입니다.

올해 2021년 44살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요!

그만큼 동안이네요~^^

학력은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졸업입니다.

학창시절에도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

키는 176cm입니다.

아직 미혼이라서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입니다.

 

남동생과 우애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남동생은 은행에 근무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자신의 자산은

다른 은행에 맡긴다는 이야기를 해서

출연진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남궁민은 정말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구요.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는데요.

데뷔초에는 배용준을 닮았다고 해서 주목을 받습니다.

그래서 배용준처럼 안경을 썼었는데요.

나중에 남궁민만의 이미지를 만들기위해

안경을 벗고 활동을 합니다.

신의 한수였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반듯한 모습도 넘나 잘 어울려요~

선한 얼굴, 눈빛, 웃음....

넘 멋져요~^^

 

 

남궁민님.... 안경을 벗어도 멋있고, 써도 멋있네요!

 

 

남궁민은 11살 연하 모델 진아름과 6년째 공개열애중입니다.

두 사람 좋은 소식 전해주시길~^^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부모님에게 가장 효도한것이

2020년 대상 탄거라고 말했는데요.

어머니가 암이셨는데 많이 좋아지셨다고하네요.

역시 모범생에 효자......

 

정말 멋진 모습의 남궁민.

 

저는 2017년 <김과장>을 너무 잼있게 보았었는데요.

남궁민은 2017년에 <김과장>과 <조작>이라는 드라마로

KBS 연기대상과 SBS 연기대상에서 동시에

최우수상을 수상합니다.. 대단!!!!

앞으로 남궁민 정말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홧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