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알맞은 시간!

둘째닷 2021. 3. 23. 15:41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알맞은 시간!

 

 

하남 미사에 자주 가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바로 <어썸>이라는 곳인데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이 곳은 식전 빵을 주는게 아니라 팝콘을 줘요.

울 딸래미가 너무나 좋아하네요.

팝콘은 영화관에서만 사주다보니, 

팝콘이 나오면 엄청 욕심을 낸다는;;;;

 

 

이 팝콘이 자세히 보니, 브랜드가 커클랜드!

커클랜드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잖아요~

그래서 코스트코 장보러 갔을때 열심히 찾아보니,

커클랜드 팝콘이 있네요~ㅎ

언능 구매해 왔습니다.

 

 

우와... 한박스가 엄청 무거워요.

4.1kg 입니다.

가격은 14990원에 구입했습니다.

세일을 할때는 더 저렴할수도....

암튼 저는 마음이 급하여 언능 구입했답니다.

 

<가성비 짱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박스를 열어보니 빼곡히 차있는 팝콘 봉지들...

이렇게 들어있으니 무겁지요....

어떤 과자들은 대부분이 질소인데....

한박스에 44봉지가 들어있다네요. (세보지 않음)

그러면 한봉지에 340원이 살짝 넘는거니

정말 저렴하네요!!!

맛은 이미 레스토랑에서 몇번 먹었으니 맛 보장~^^

 

 

이제 맛있게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제가 만드는게 아니라, 전자렌지가 만들죠.

저는 시간만 잘 맞춰주면 끝!

 

 

무조건 회전이 되는 전자렌지 이용하셔야 됩니다.

저는 처음에 회전 안되는 전자렌지 사용했다고 망함;;;;

다시 빌트인 되어있는 회전되는 전자레인지

사용하니 엄청 팡팡! 튀면서 잘 만들어지네요.

시간은 보통 전자레인지에서 3분입니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오우~ 보이시나요?

만들고 나서 봉지 뜯기전에 잘 흔들어주셔야되요.

안그러면 버터와 소금이 한쪽에만 있어요;;;

잘 흔들고 봉지를 뜯어서 먹어보니 정말 고소하고

짭짤하니 맛있네요!!

 

 

제가 호기심에 3분을 조금 넘게 해봤는데요.

3분 후에는 더이상 팡팡! 팝콘 튀는 소리가 나지 않아요.

그리고 꺼내본니 몇개의 팝콘이 살짝 탔어요.

그래서 적정 시간은 3분~ 딱 3분입니다.

*******

회전되는 전자렌지에 3분~

3분 후에 꺼내서 위아래로 막 흔들어주기~

봉지를 뜯어서 냠냠 먹기~^^

이상 커클랜드 팝콘 만들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