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김창옥의 소나기 <나와 소통하기> 듣기

둘째닷 2014. 7. 10. 19:00

김창옥의 소나기 <나와 소통하기> 듣기

 

 

제가 요즘 즐겨보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물론 바빠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보고있으면 넘넘 기분좋아지고 스스로 치유가 되기때문에

틈틈히 보고 있습니다^^

 

 

 

 

 

"용기있게 내 안의 어린아이를 찾아주세요.

내 안의 얼어버린 아이를 살며시 다가가 안아주세요.

진정한 어른이 되는 첫걸음입니다."

김창옥 교수님이 강의 중간에 하신 말씀인데요.

저는 자신 안의 얼어버린 아이에게 다가가 안아주세요.

라는 말을 듣는 순간 눈물이 나오드라구요.

 

 

 

자신에게 유독 엄격한 사람이 있어요.

자신의 잘못을 용서하지 못하는 사람...

저도 그런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저는 저의 부족한 점이 발견되면

스스로 참 괴롭히는 성격입니다.

스스로에게 먹을것도 안주고 숨만 쉬게 해주고...ㅠㅠ

 

 

나 자신도 따뜻하게 품어줄줄 알아야지

다른 사람도 사랑하게 되는것 같아요.

안그러면 나에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들에게도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드라구요.

 

 

나 자신을 사랑하고 용서하고

품어주면 내가 변화하고 내 주변의 사랑들이

나로 인해 행복해 지리라 생각합니다.

김창옥 교수님의 나와 소통하기...

정말 큰 감동이 있네요.

모두들 들어보시고 나와 소통하기를 해보세요.

나 자신을 품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