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너를 닮은 사람> 서우재- 김재영 나이, 키, 프로필, 사진

둘째닷 2021. 12. 9. 13:09

서우재 김재영 배우 모델

 

 

<너를 닮은 사람>에서 고현정에게 집착하는 광기어린 예술가 서우재의 모습을 너무나 멋지게 연기한 배우 김재영. 

서우재는 구해원(신현빈)과 연인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가정이 있는 정희주(고현정)을 사랑하게 되고, 서우재와 정희주는 외국으로 도망을 가서 살게됩니다. 두 사람은 아일랜드로 떠나는데요. 두 사람이 살았던 곳은 정말 그림같이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배우 고현정과 서우재의 모습은 그야말로 동화같이 아름답게 그려졌습니다.

하지만 정희주는 점점 현실에 눈을 뜨게 되고, 결국 서우재를 버리고 안정적인 가족이 있는 한국으로 도망을 가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난 두 사람. 서우재는 정희주에게 점점 집착을 하는데요. 배우 김재영은 고뇌에 찬 예술가인 서우재의 연기를 위해 15kg인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머리도 기르고, 조각가 역할을 위해 미술 공부도 3개월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서우재의 모습은 퇴폐적인 섹시미가 있었다고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영 프로필

 

 

김재영은 원래 덩치가 큰 체격을 가지고 있었고, 30kg을 감량하고 모델 일을 시작했는데요. 워낙 살이 쉽게 찌는 타입이라 항상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피폐한 서우재 역할을 위해 15kg이나 감량을 했다고 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배우 김재영 프로필

 

김재영 프로필

김재영은 1988년 9월 30일 생으로, 올해 2021년 34살입니다. 키는 186cm이고, 2011년 엠비오 제너럴아이디 쇼로 데뷔를 합니다. 2013년 영화<노브레싱>에서 대찬이라는 역할로 배우로 데뷔를 하고 그 이후, <돈> <두 남자> <너를 기억해> <블랙> <은주의 방>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에서 연기를 하였습니다. 

원래 김재영의 성격은 애교도 있고, 성격이 밝은 편인데 어두운 역할이 잘 들어온다고 말했으며, 가벼운 코믹 장르를 해보고 싶고, 망가지기도 하는 캐릭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배우 고현정의 연기를 보며 정말 많이 감탄했다고 하는데요. 고현정은 무엇을 하든 다 받아주고 정말 에너지가 엄청나다고 말했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에서 서우재의 멋진 모습을 잘 연기한 김재영. 앞으로 김재영 배우의 더더욱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