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김연아 나이, 프로필- 쌍커풀 수술 해명

둘째닷 2021. 12. 12. 16:16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쌍꺼풀 수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을 했습니다. 

12월 11일 김연아는 자신의 SNS에 "쌍수 안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올렸습니다.

 

김연아 해명

 

 

김연아가 올린 사진에는 카메라 각도에 따라서 쌍커풀 라인이 진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수술에 의한 게 아니라 각도에 따라서 달라진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김연아는 성형수술 의혹을 여러 번 받아왔는데요. 심지어는 일본 방송에서도 김연아 선수가 성형을 했다고 한 적이 있었지요. 김연아는 그간 침묵하고 있다가, 속 시원하게 사진 두장으로 수술 의혹에 대한 해명을 한 것입니다.

 

김연아 성형 의혹 해명

 

어렸을 적 사진을 보아도 표정에 따라서 쌍꺼풀 라인이 보입니다. 물론 수술을 했다고 하더라도 잘못했다거나 그런 것은 전혀 없지만, 하지도 않았는데 자꾸 했다고 여기저기에서 의혹이 나오니, 김연아 입장에서는 많이 답답했으리라고 봅니다. 사실 어렸을 때 쌍꺼풀이 없다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김연아는 어렸을 때부터 라인이 있었으니 20대인데도 자연스럽게 생긴 거죠. 김연아 선수는 내추럴한 화장도 잘 어울리지만 스모키 화장이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눈매를 선명하게 해 주면 더 신비로운 얼굴이 되는 것 같습니다.

 

 

 

김연아 프로필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 생으로, 올해 2021년 33살입니다. 출생은 경기도 부천시이고, 학력은 도장중학교 졸업, 수리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 졸업, 고려대학교 체육학 석사 졸업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는 47kg입니다. 종교는 천구교이며,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언니가 1명 있습니다. 아버지는 전직 사업가로 김연아 선수의 지원을 위해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언니는 노래에 재능이 있었지만, 작은 딸인 김연아를 지원하느라 언니의 음악에 대한 꿈을 포기시켰다고 하는데요. 지금도 그것이 미안하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연아는 한국의 피겨스케이트의 새로운 장을 연 선수입니다. 한국은 그전에 피겨는 관심이 없는 종목이었는데요. 김연아로 인해 온국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김연아에 대한 관심, 찬사가 쏟아졌는데요. 김연아 선수의 경기를 본 해설 중에는 "내가 본 가장 빠른 스케이터다." "김연아처럼 리듬을 타고 가볍게 날아서 착지하는 점프는 남녀 선수를 통틀어 본 적이 없다." "김연아는 하늘의 선물입니다." 등등 수많은 찬사가 있었습니다. 김연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가 되었고, 더불어 한국에서는 수많은 광고를 찍을 정도로 국민 스타가 되었습니다.

 

 

 

김연아는 초등학교 때부터 23세에 은퇴하기까지 출전을 하여 메달을 따지 않은 대회가 없을 정도로 천부적인 소질을 가진 선수인데요. 그냥 천부적인 소질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 끊임없이 노력한 선수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김연아 선수의 건강 상태는 많이 안 좋다고 하는데요. 발이 심하게 혹사당해서 하이힐을 잘 못 신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근육 질환에 시달려서 온몸이 아프다고 합니다. 김연아는 자기 관리도 철저한데요. 아침에 한식을 먹고 점심에는 과일이나 샐러드, 빵이나 두유를 먹고, 저녁에는 시리얼이나 과일을 먹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스스로는 불쌍한 식단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사실 고된 훈련을 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배고픈 식단인 것은 사실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성형수술 해명까지 올린 김연아. 앞으로 더욱더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