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세븐스프링스 구로디지털점 다녀왔어요.

둘째닷 2014. 3. 9. 20:05

 

★세븐스프링스 구로디지털점 다녀왔어요.

 

요즘 세븐스프링스에 봄메뉴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딸기가 가득했습니다.

딸기는 봄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을 가득 채워주는

효능이 있는 과일이잖아요.

저희 가족은 마음껏 먹어주었답니다^^

 

 

첫 접시는 배고프니 마음껏 떠옵니다.

석화찜(굴찜)이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촉촉한 육집이 정말 구수하고 맛있어요.

 

 

세븐스프링스의 연어는 항상 맛있어요.

연어의 밑에 있는 라코타 치즈는 정말 고소하고 신선...

연어와 치즈의 조화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도 만족~

사진이 왠지 맛없게 나왔지만 먹으면 넘넘 괜찮아요^^

 

 

 

딸기부르스게타 밑에는 크림치즈가 한가득이에요.

딸기 먼저 먹고 그냥 빵과 크림치즈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계속 더 가져와 먹었어요. ㅋㅋ

상큼한 과일도 계속 먹구요.

 

 

정말 딸기가 한가득이죠?

딸기의 비타민이 내몸으로 쏙쏙!

봄감기야!  저리 가랏!!!

봄 춘곤증아!!   저리 가랏!!!!!

 

 

제가 만들어온 샐러드예요.

남편이 소스가 환상적이라고 칭찬해줬어요.

오리엔탈 드레싱과 흑임자드레싱인가?를 섞었는데

정말 고소하면서도 상큼했어요.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다 먹나? 했는데

금방 싹싹 비웠답니다^^

 

 

카푸치노 한잔

카푸치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조금 넣었어요.

요즘 세븐스프링스 커피가 진하거든요.

이렇게 섞어서 먹으니 아포가또처럼 맛있었어요.

너무 괜찮아서 두잔 마셨네요...

 

 

딸기 축제인만큼 케잌에도 딸기가 한가득~

정말 우수수 떨어질정도로 딸기가 한가득이에요.

정말 딸기 원없이 먹었네요.

생크림이 많이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특히 과일이 많아서 더욱 상큼했어요^^

정말 너무 맛있게 먹고온 세븐스프링스....

딸기 메뉴가 끝나기 전에 조만간 또 방문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