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이영애 나이- 정말 최고!!!

둘째닷 2020. 9. 22. 11:42

이영애 나이- 정말 최고!

 

얼마전에 티비에서 이영애님 광고를 보았는데요.

정말 헉!!! 했어요.

어쩜 그렇게 이쁜지요.

예전에 리즈시절 사진을 보며 감탄했었는데,

지금도 너무나 이쁘네요...

정말 신기할정도..

도대체 어떻게 관리를 하시길래 이렇게 이쁜건가요...

타고난거겠지요...?

 

 

정말 간단하게 입어도 빛이 납니다.

이영애는 1971년생입니다.

2020년 한국 나이로 50세입니다.

헉.. 벌써 50살이네요.

그런데 전혀 나이들어 보이지 않고

여전히 아름다워요~^^

 

 

이 사진 엄청 유명하죠?

제목이 미스코리아들에게 민폐끼친 이영애라고...^^;;

정말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이네요!

미스코리아분들도 당연히 넘나 이쁘지만

이영애는 그냥 이쁘다는 말로 표현이 안되죠.

실물을 보면 여신같다고....

정말 갑오브갑입니다.

 

 

리즈 시절 사진인데요.

정말 고급지게 이쁘네요!

이영애 목소리도 엄청 천사같지요?

목소리와 외모가 매우 잘 어울려요.

이목구비가 정말 완벽한것 같네요.

 

 

 

이영애는 BTS 팬이라고 합니다.

20대와 사진을 찍었는데도 화보찍네요.

 

 

웃는 얼굴이 살짝 아기같죠?

미모의 비결이 별거 없더라구요.

이영애는 피부가 정말 하얗고 이쁜것 같아요.

사실 유독 하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금방 주름이 생기고 푸석해지던데;;;

이영애는 나이가 들어도 쳐지지도 않고

그냥 아기 피부같네요.

 

 

같은 71년생인 이일화, 이영애, 고현정....

기자님이 도대체 71년도에 무슨일이 있었던거냐며..ㅋㅋㅋ

고현정님도 얼마전에 SNS에 근황 사진이 올라왔는데,

엄청 이쁘더라구요.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이영애.

정말 저도 피부관리좀 해야겠어요.

물론 이영애처럼 이뻐지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나이 들어간다고 방치하면 더 안좋아지잖아요.

사람은 나이들어도 충분히 더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것을

보니깐, 자극이 되네요.

이영애님 165cm에 48kg이라는데,

역시.... 나이들어도 날씬하고...

나이들면 후덕해질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

 

 

너무나 아름다운 이영애님..

빨리 또 작품에서도 만나보고 싶어요~^^

이상 이영애 나이, 아름다운 이영애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