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신혜선 나이 프로필 정리~

둘째닷 2021. 2. 17. 00:15

★신혜선 나이 프로필 정리~

 

요즘 배우 신혜선 정말 대세인것 같아요!

철인왕후에서 정말 잼있고 귀여우면서도

어색하지 않은 연기가 대박입니다!

보면볼수록 이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배우인데요.

그녀의 매력덕분에 철인왕후는 엄청난

시청률을 찍으며 끝을 맺었습니다!

 

제가 처음 신혜선님이 출연한 드라마 중에서

재미있게 본것은 <황금빛 내 인생>이었어요.

정말 재방송까지 챙겨볼정도로 좋아했었는데요.

신혜선이 가난한 집 딸 서지안으로 출연했었지요.

그러다가 부잣집에 가짜 딸로 들어가는데요.

사실 부잣집에 진짜 딸은 자신의 쌍둥이 동생....

결국 나중에 들통이 나고 지안이는 자살 지도를

할 정도였을때 정말 제 마음이 타들어갔었어요.

이때 신혜선님 연기 정말 최고!!!

 

 

***신혜선 프로필***

 

생일: 1989년 8월 31일생

키: 172cm

몸무게: 49kg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드라마 출연:

학교2013, 엔젤 아이즈, 그녀는 예뻤다, 푸른 바다의 전설,

황금빛 내 인생, 비밀의 숲, 철인왕후, 비밀의 숲2 등등

 

영화 출연:

인생은 새옹지마, 검사외전, 하루, 결백, 도굴 등

 

 

저는 예전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도

너무나 잼있게 보았었거덩요.

어찌보면 오글거리는 소재인데도, 신혜선의 자연스러운

연기에 푹 빠져서 넘넘 잼있게 보았었어요.

양세종과도 넘나 잘 어울렸어요~^^

정말 마음이 콩닥거리는 순정만화같은 드라마였어요.

신혜선은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이뻤구요!

 

이 사진 너무 맘에 드네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정말 이쁘네요.

예전에 신혜선 단발머리 했을때도 정말

이쁘고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그녀의 연기는 정말 자연스러워요.

그리고 얼굴 자체도 고친데 없이 자연스러워서

더 이쁘게 느껴지네요~

 

위 두 사진 엄청 이쁘네요!!

공주처럼 신비롭고 고운 모습....

부럽습니당~^^

 

정말 날씬하지요?

키도 173이고 얼굴도 작고....

철인왕후에서 김정현이 183cm더라구요.

어쩐지 잘 어울리더라는.....

신혜선님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철인왕후 끝나서 아쉽지만, 더 잼있는

드라마 영화에서 또 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