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 한가인 나이, 프로필- 남편 연정훈 집안

둘째닷 2021. 3. 1. 11:11

★한가인, 연정훈 나이 재산 아이

 

 

요즘 티비에서 연정훈의 모습이 자주 보여요.

드라마와 예능에서 연정훈을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그의 아내 한가인이 떠오르네요.

너무나 이쁜 자연 미인 한가인.

워낙 어린 나이 24살에 결혼했었는데요.

그래서 연정훈은 도둑놈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지요.

하지만 당시 연정훈도 28살로 어렸습니다. 

 

한가인의 본명은 김현주입니다.

원래 이름도 이쁘지만, 배우중에 동명이인이 있어서

한가인이라는 예명을 쓴거지요.

1982년 2월생으로 2021년 올해 40살입니다.

와... 정말 시간 빠르네요....

키는 169cm입니다.

생각보다 큰편이네요! 

 

 

한가인은 똑똑하면서도 이쁜 연예인으로 유명하죠.

배화여고 골든벨에서 한가인의 똑똑한 학생의 모습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연정훈은 1978년 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배우 연규진의 아들이지요.

키는 179cm입니다.

참 서글서글하니 성격 좋아 보입니다.

 

 

연졍훈의 집안 재산은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연규진이 연기자 생활을 오래 했고,

연규진의 아버지는 유명한 의사였다고 합니다.

연정훈과 한가인이 결혼했을때 처음에는

시부모님과 함께 살았는데요.

판교신도시의 타운하우스는 매매가가 100억원정도

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정훈은 고급 자동차, 시계 등을

모으는데 취미가 있다고.... ㅎㄷㄷ

 

 

두 사람은 2005년에 결혼했구요.

아이는 2016년에 딸, 2019년에 아들을 출산합니다.

결혼은 일찍 했지만, 아이는 늦게 가졌네요.

살짝 두 사람 사이에 뭔가 문제가 있나... 라는

추측도 있었지만, 두사람은 아이 둘과 함께

완전한 가정을 이루고 정말 알콩달콩 잘 산다는...

 

 

한가인은 명품코로 유명하죠.

정말 코가 높고 이쁘네요.

특히 이 사진.... 넘 맘에 들어요!

이쁘다는 말로는 모자란.....

 

 

실제로 두분을 보았다는 분들의 이야기로는

정말 선남선녀라고..

특히 연정훈이 생각보다 엄청 잘생겻다고....

한가인은 원래 이쁘다는것을 아니깐~^^

두사람 알콩달콩한 모습 계속 보았으면 좋겠구요.

방송에서 한가인 모습도 더 보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