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펜트하우스 강마리(신은경) 흑화 복수!- 남편 비밀

둘째닷 2021. 2. 28. 13:50

★펜트하우스 강마리(신은경) 흑화 메이크업 복수!

 

 

요즘 펜트하우스 시즌2 보는 재미가 엄청나요.

물론 너무 내용이 막장이라 당황스러울때도....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펜트하우스는 잠깐 한눈 팔면 남편, 아내들이

막 바뀌어있다고....ㅋㅋㅋㅋ

암튼 넘 막장이라 더 잼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번주도 완전 흥미진진했어요~

 

 

부잣집 사모님들의 때밀이였던 그녀.

어떻게 헤라팰리스로 입성한걸까요?

그녀는 사모님들 주식정보를 듣고 돈을 벌고,

결정적으로 그녀의 남편이 주단태 대신

감옥에 가면서 헤라팰리스에 들어가게됨.

 

왜 남편을 감옥에 보내면서까지 이렇게 악착같이?

바로 딸때문이라고 어제 나오는데요.

그런 금쪽같은 딸이 학교에서 왕따를 당해서

머리에 탈모가 생기고 신경성 위염까지....

그녀는 완전 눈이 돌아가버립니다.

 

자신의 딸이 억지로 콜라는 먹는 모습이 녹화된

동영상을 보는 강마리는 물불 안가리죠.

유제니가 왕따 당하는 모습보며 참...

저도 한 아이의 부모로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너무나 충격을 받았을때 강마리의 표정은

거의 정신나간듯했어요.

저는 섬뜩함을 느꼈습니다....

 

강마리는 주단태를 찾아갑니다.

"너가 내 남편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려볼까?

내 남편이 당신 대신 감옥 간 거 제니 때문이었어.

근데 내 자식 심장을 갈갈이 찢어놔?

각오해라.

당신 딸 주석경 내 손으로 죽일 수도 있어."

와.... 정말 소름돋는 협박이지요?

주단태 긴장해야될듯요....

그런데 주단태 딸 주석경은 반성을 안하네요.

주석경 너무 밉상이에요;;;;

 

강마리는 오윤희(유진)을 찾아서 눈물로 사과합니다.

예전에 강마리가 오윤희 딸 배로나를 누명씌웠던것을...

이제 강마리와 오윤희가 손을 잡는거네요.

음....

담주에 어떻게 될까요?

완전 흥미진진하게 진행될듯 하지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