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구로디지털단지역 브런치카페 메이비 좋아요^^

둘째닷 2014. 7. 6. 11:26

구로디지털단지역 브런치카페 메이비 좋아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아주 이쁜 카페가 있어요.

얼마전 브런치를 가서 먹었는데 정말 괜찮드라구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나고...ㅎ

몇일전 지인이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오신다길래

카페 메이비에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답니다.

 

 

음료를 시키면서 사진을 찰칵!!!

베이비슈 넘넘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사실 다른 케잌, 빵도 정말 고급스럽고

맛나게 생겼답니다. 비주얼 대박!!!

점심을 적게 먹을껄...

정말 많이 먹고 왔더니...

도저히 도저히 케잌을 시킬수 없었답니다...ㅠㅠ

 

 

밑에도 찰칵!!

이 쇼케이스 말고도 다른 쇼케이스도 정말 많아요.

왜 다른데는 안찍은건지..... ㅜ,ㅜ

다음에 방문하면 더 많은 사진을 찍을려구요.

그리고 꼭 배를 비워두고 가려구요.ㅎㅎㅎ

케잌, 파이.. 이놈들 넘넘 탐나요... 흑

 

 

에그 타르트... 찜해두었어요.

매우 부드러워보여욤..

달까봐 시키지 않고 눈팅만...

'부드럽고 달콤한 타르트의 기본'

에그타르트.. 넌 담번에 먹어줄껭~^^

 

 

다이어트 쉬폰...

오우.. 넘넘 부드럽게 생겼어요.

아니 폭신폭신하게 생겼어요!!

이건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어요.

게다가 다이어트 쉬폰이라니깐

달것 같지도 않고...ㅋㅋㅋ

이거는 하나 시켰습니다~

 

 

나는 라떼와 다이어트 쉬폰을 시켰어요.

브런치카페 메이비...

정말 시킬수 있는 종류가 다양해서 넘넘 좋아요.

 

 

지인이 시킨 아이스라떼.

음료도 맛이 괜찮아요.

다이어트 쉬폰 맛은 정말 맛났어요.

부드럽고 폭신폭신하고 약간 달콤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참 좋았어욤^^

아웅...구로디지털단지역 브런치카페 메이비...

집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어서 넘넘 좋아욤^^

조만간 친구가 놀러오면 또 방문할거예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