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김나영 나이, 프로필, 눈물- 8살에 돌아가신 엄마

둘째닷 2021. 11. 25. 12:03

★김나영, 나이, 키, 몸무게, 이혼 이유, 프로필, 눈물, <내가 키운다>, 8살에 친모 돌아가셔, 청소하다 심장마비

 

 

 

요즘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의 인기가 많습니다. 부모가 모두 아이를 케어하는 것도 힘든데, 혼자 육아를 하는 좌충우돌 모습을 보여주며 공감,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11월 24일 <내가키운다>에서는 단발좌 두 아들을 키우는 김나영이 자신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김나영은 이 날 두 아들과 어머니의 산소에 방문을 했습니다. 어머니는 김나영의 초등학교 입학식 하루 전 날, 방청소를 하다가 갑자기 쓰러지시면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어른들은 김나영이 상처를 받을까 봐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숨겼지만, 어린 나영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것을 알고 있었고, 마음속으로 이별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린 자신을 두고 하늘나라로 떠난 엄마의 마음이 얼마나 무거웠을까.. 하는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날 김나영과 두 아이는 산소를 꽃으로 꾸며드리고 함께 절을 했는데요. 김나영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고 첫째 신우는 엄마를 다독여주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나영은 이날 자신의 학창시절,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모습을 어머니가 보지 못한 것이 엄마가 되고 나니 더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나영 프리필, 키, 몸무게

 

김나영 프로필

김나영은 1981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2021년 41살입니다. 출생은 강원도 춘천이며,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과를 휴학했습니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48kg입니다. 김나영은 2003년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를 통해 했으며 그 이후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에서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하여,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합니다. 결혼은 10살 연상의 증권가 종사자와 2015년 했으나, 2019년 이혼을 합니다. 김나영은 최신우, 최이준 아들이 두 명 있으며, 함께 <내가 키운다>에 출연 중에 있습니다.

 

김나영 이혼 이유

김나영의 전 남편 최모씨는 2018년 11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최 씨는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리고 리딩전문가를 섭외해 11063명의 회원을 모집했고, 200억 원 대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았습니다. 이때 김나영은 남편의 사업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말하며 사과를 했으며 두 사람은 2019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두 사람이 위장 이혼이 아니냐는 말도 나왔지만, 김나영은 남편에 대한 믿음이 사라져 실제로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고, 현재 홀로 육아 중입니다.

 

김나영 패션 센스

 

김나영 패션

현재 김나영은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날씬한 몸매와 톡톡 튀는 감각으로 여러 패션을 멋지게 소화하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셔니스타가 되었습니다. 독특한 옷이나 모자, 가방도 잘 매치하여 멋지게 소화하는데요. 누리꾼들은 김나영이 워낙 키도 크고 말라서 잘 어울린다고 다이어트 자극을 받는다고 합니다. 

정말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방송인 김나영. 예전에 리포터를 할때에는 살짝 철없고 천방지축인 모습을 보여주어 웃음을 주었는데요.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아이들과 함께 출연하며 감동과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똑 부러지고 당당한 모습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