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김경남 사과- 나혼산 연예인 폭로

둘째닷 2021. 12. 18. 19:18

김경남 사과- 나혼산 연예인 폭로

 

12월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 끝까지 가야 되겠죠?>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사는 집이 오래된 오피스텔이라 방음이 안돼 층간 소음 주의가 필요하다. A 씨가 작년 이맘때 이사를 와 매일 새벽까지 친구 부르고 떠들고 매주 2~3회 시끄럽게 해서 참다 참다 인터폰으로 관리원님께 주의 요청, 관리원님이 직접 방문, 내가 옆집에 방문해 조용히 요청, 관리 사무소장님께 상의를 해봤지만, A 씨는 어쩔 수 없다고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사람은 방송 <나혼자 산다>에도 나온 유명한 분이라고 밝히며, "SNS에 조용히 해달라고 메시지를 2번 남겨도 떠들길래 새벽 3시 반에 찾아갔다. 그래도 그때일 뿐 지금도 지인을 초대해 신나게 떠들고 있다. 경찰에 제보해볼까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예인은 몇 차례 조용히 해달라고 말을 했지만, 계속 친구들을 데리고 와 새벽까지 큰 소리를 내며 시끄럽게 했다고 밝혔는데요.

 

김경남 사과나혼산 연예인 폭로 김경남 사과

 

배우 김경남이 층간소음 당사자임을 인정하며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김경남 소속사는 12월 17일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오늘 저녁 김경남이 당사자분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눴다.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더주의하겠다고 말씀드렸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 주의하겠다. 피해를 입으신 분께도 놀라셨을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나혼산 연예인 폭로김경남 사과 나혼산 연예인

 

김경남 프로필

 

김경남은 1989년 12월 21일생으로, 올해 2021년 33살입니다. 서울 노원구 출생이고, 키는 182cm, 몸무게는 72kg입니다. 학력은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데뷔는 2012년 연극 <사랑>을 통해서 했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 영화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연기를 했고, 2017년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더 킹> <오케이 광자매> <한 사람만> 등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하면서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했습니다. 

층간소음의 피해자는 김경남이 나온 프로 나혼산을 본 것 같은데요. 이 분의 글을 보면 지난 시간동안 받았을 스트레스가 무척 많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 김경남이 이미지가 조용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이번에 나혼산 층간 소음 연예인이 김경남이라는 것에 매우 놀라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피해자는 끝까지 연예인의 실명이나 이니셜은 밝히지 않았지만, 네티즌은 오피스텔에 작년에 이사를 했고 나혼산에 출연한 연예인이라는 것만으로도 김경남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했는데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 김경남이 피해자에게도 직접 사과를 하였다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안타까운것은 미리 사과를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웃 간에 층간 소음, 주차 문제 등은 참 예민한 문제인데요. 서로 조심하고 배려하며 사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