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븐♥이다해 나이, 프로필, 국적, 7년 열애

둘째닷 2022. 1. 16. 11:50

세븐 이다해 나이, 프로필, 국적, 7년 열애

 

7년간 열애 중인 세븐과 이다해

 

이다해가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세븐과 함께 출연을 해서 화제입니다.

이 날 스튜디오에서 이다해는 두 사람이 사귀게 된 계기를 밝혔는데요.

이다해는 세븐에게 처음 고백받은 날에 대해 자신의 생일날에 파티룸에서 생일파티 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래층에 포켓볼대가 있었는데, 거기서 놀고 있었는데 (세븐이) 저를 보더니 '다해야 나랑 사귀자'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다해가 놀라서 '뭐라고?' 물었더니 '우리 연애하자고', '왜 대답 안 하냐'라고 해서, 저는 '이 나이에 꼭 대답을 해야 돼?' 했던 것 같다. 괜히 쑥스러워서 그랬다"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세븐과 이다해는 작년에 결별 위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다해는 "우리가 오래 만나다 보니까 내 지인들이 세븐을 좋아하게 된 거다. 헤어질 때 우는 사람들도 많았다"면서 "세븐은 물론 그의 가족들까지 좋아하게 됐다. 그래서 다시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다해의 가족들이나 지인들이 세븐을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자기가 세븐과 헤어진다고 했을때 우는 사람이 너무 많았다고 하네요. 자신의 어머니, 지인분들, 심지어 윗집 아줌마도 울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다해는 세븐의 대가족이 너무 좋아서 헤어질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 모두 84년생으로 동갑입니다.

 

👉 이다해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 세븐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이다해 프로필

 

본명은 변다혜입니다.

출생은 1984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2022년 39살입니다.

서울 출생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국적은 호주입니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50.6kg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여극학과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입니다.

이다해는 성형 사실을 당당히 밝힌 여배우입니다. 살도 빠지고 성형도 해서 과거와는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님과 함께 호주 시드니로 이민을 갑니다.

2001년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르기 위해 한국에 돌아왔다가 주위분들의 권유로 제71회 춘향 선발대회가 참가를 하여 당시 미스 춘향 진으로 당선이 되면서 연예인의 길을 걷습니다.

2002년 MBC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로 데뷔를 합니다.

2004녀 MBC드라마 '왕꽃 선녀님'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2005년 SBS드라마 '마이걸'에 출연하는데요. 이를 계기로 발랄한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가 외국에서도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당시 이다해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2010년 '추노'의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민폐논란도 있었습니다. 

추노라는 드라마 자체는 크게 성공했지만, 도망가는 노비인 언년이의 메이크업이 항상 신부화장 수준으로 과하다는 지적이 많이 나왔습니다.

2016년 9월 세븐과 열애설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이미 7개월간 사귀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01234567

 

 

세븐 프로필

 

세븐의 본명은 최동욱입니다.

1984년 11월 9일 생으로, 올해 2022년 39살입니다.

서울 출생이고, 국적은 한국,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키는 179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중퇴,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세븐은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으로 데뷔를 합니다.

세븐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YG의 연습생으로 있었습니다.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의 타이틀곡인 '와줘'에서 당시 바퀴 달린 신발 '힐리스'를 신고 나와 안무와 접목시켜, 이 신발이 대유행을 합니다.가창력과 춤실력이 뛰어나고 게다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신인 때부터 많은 주목을 받게 됩니다.

2006년 두 번째 정규 앨범을 출시하였습니다.

24/Seven (07월 24일)과 Se7olution인데, 난 알아요, 라라라 등이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당시 가수 비와 비교가 많이 되었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같은 솔로 댄스가수여도 비는 '노래가 좀 되는 댄서', 세븐은 '춤도 잘 추는 보컬리스트'였기 때문에 평론가들의 평에서는 세븐이 우세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비가 인기가 더 높았습니다.

 

 

 

세븐은 박한별과 12년간 사귀었다가 헤어졌습니다.

세븐과 박한별은 2002년 고등학교 시절부터 열애를 하다가 2009년부터는 공개 열애를 하였었습니다.

2013년 세븐은 군 복무 중 군무 이탈과 성매매로 인해 논란이 있었었습니다.

새벽에 상추와 세븐은 군대를 이탈하였고,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과 현금 17만 원을 안마시술소에 지불한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당시 상추와 세븐은 2시간 동안 군부대를 이탈하였고, 두 사람은 10분 뒤에 17만원을 환불받고 다시 나왔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세븐의 이미지 타격은 정말 컸습니다.

세븐은 방송에 출연하여 해명을 했지만, 아직까지 대중들은 해명을 믿어주지는 않고 있습니다.

 

 

세븐과 이다해는 2016년부터 사귀었고, 벌써 7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헤어질 위기가 있었지만, 아픔을 이겨내고 다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

앞으로 결혼 소식도 들여오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이다해의 연기활동과 세븐의 음악활동도 조만간 보기를 희망합니다.

 

👉 이혜성 외모강박으로 5일 굶어 5kg 빼기도
👉 자우림 김윤아 가정폭력 아버지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