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냠냠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큐원 영양쿠키 믹스

둘째닷 2020. 9. 1. 23:41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큐원 영양쿠키 믹스 만들기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콕이 일상화...

어른들도 힘들지만, 아이들도 힘들죠.

친구들과 만나서 장난치고 놀아야되는데,

집에만 있어야되니 얼마나 심심할까요...ㅠㅠ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은 집집마다 다르겠지만,

아이와 무언가를 만드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심심해하는 아이와 쿠키를 만들어보았는데요.

의외로 재미있어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시간도 잘가더라구요;;;

 

 

큐원에서 나온 영양쿠키 믹스가 필요해요.

큐원 우리아이 영양쿠키 믹스는

3500원정도면 구매 가능해요.

그외에는 믹싱볼과 계란 1개. 버터나 식용유~

재료 준비가 간단하죠?

 

 

 

 

만드는 방법도 너무나 간단해요.

그런데 저희는 문제가 생겼네요.

버터를 기버터를 녹여서 사용했는데요.

(기버터: 목초 먹은 소에서 얻은 버터)

버터를 좀 많이 넣었어요.

그랬던 반죽이 좀 질었어요.

이미 한봉지를 다 넣어버렸는데 반죽이

질어서 밀대로 밀어서 만들기는 불가능;;;

그래서 손으로 동글동글하게 만든후

여러가지 모양을 만들어주었어요.

 

 

아이가 충분히 놀면서 만들 수 있도록

저는 옆에서 거의 만드는척만 했어요;;

아이가 여러가지 모양을 만들면서

열심히 만드니깐, 기분이 좋더라구요~^^

 

 

모양을 다 만든후에 오븐에서 10분에서

15분정도 구워주면 끝~

아이는 동그라미, 네모, 곰돌이, 우주선,

별, 하트, 눈사람 등을 만들었어요.

딸래미는 저 모양을 만드느라 꽤 애를 씀....

 

 

 

 

다 만들어지자 자기가 직접 만든

 쿠키가 나오니, 자랑스러워하더라구요.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울 아이도 사먹는것보다 더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먹기에는 제가 버터를 넘 많이 넣어서

버터향이 넘 강했음.....

그래도 홈메이드 쿠키 넘 만족스러웠네요!

 

 

솔직히 원재료를 보고 안심이 되었어요.

물론 건강한 재료만 넣을수는 없겠지만,

밀가루, 마가린, 코코넛크림, 올리고당,

치즈분말 등 괜찮은 재료들이

나열된걸 보면서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제가 직접 밀가루로 쿠키 믹스처럼

만들 자신은 전혀 없으니,

쿠키 믹스 도움을 받아야죠.

그렇다고 쿠키 믹스가 비싸지도 않고,

한번 재미있게 만들어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라서 좋았어요~!!

******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아이와 여러 모양 쿠키 만들어보세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