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동사니

마리오아울렛 다녀왔어요 (애슐리, 득템)

둘째닷 2014. 4. 16. 12:46

마리오아울렛 다녀왔어요 (애슐리, 득템)

 

 

오늘 다녀온건 아니고, 일요일에 교회에 다녀온후

쇼핑도 하고 외식도 할겸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마리오아울렛 2관 3층의 애슐리부터 갔습니다.

너무너무 배고파서 엄청 먹었네요..ㅎㅎ

사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하지만 주말은 스트레스 받지않고 그냥 먹으려구요. ㅋ

 

 

 

와.. 정말 푸짐하게 담았지요?

알차게도 담았네요.

애슐리는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닭봉도 맛있고 삼겹살구이도 넘넘 맛있어욤.

제일 아쉬운건 연어예요..

연어는 그냥 맛만 보려고 조금 담았어요.

 

 

사진이 뒤집어진것 같네요.. ㅡ.ㅡ;;

저 잡채처럼 생긴 파스타는 야간 짭짤해요.

정말 잡채같은 맛인데 정말 맛있음..

야채와 고기도 듬뿍 들었답니다.

크림파스타도 버섯과 브로컬리가 듬뿍

게다가 생크림과 치즈도 많이 넣었는지 엄청 진해요^^

 

 

아..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싶네요.

양념치킨도 괜찮드라구요.

볶음밥은 그냥저냥... ㅎㅎㅎ

게살볶음밥인데 게살이 좀 작아요.

 

 

이 날 파스타랑 피자 정말 많이 먹었어욤.

따끈할때 먹으면 정말 맛나요.

사실 다른것도 많이 먹음...ㅡ.ㅡ;;;

 

 

망고와 이름 모를 열대과일...

그리고 버블과 키위.

저 이름모를 과일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달콤한게 정말 맛있어서

저렇게 그릇에 따로 담아왔어욤^^

 

 

아울렛에서 쇼핑도 했어요.

너무나 저렴하게 팔길래 득템했네욤^^

역쉬 마리오아울렛 넘 좋아요~

이제 겨울이 끝나서 겨울 제품은 기본이 70~80% 할인이네욤^^

 

 

득템한 자켓의 전체샷

어떤가요? 색상이 잘 표현이 안되는데

색상이 마음에 들어요^^

 

마리오아울렛 2관 앞쪽에 이러한 조형물이..

딸래미가 큰 사과라고 신기해하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커요.ㅎㅎㅎ

정말 기분 좋은 외출...

마리오 아울렛에서 식사도 하고 쇼핑도 즐기고

공터에 앉아서 놀다가 집으로 왔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