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최은경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이혼

둘째닷 2021. 11. 11. 23:40

★동치미의 최은경 아나운서 나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사는 곳, 남편과 이혼 루머를 알아볼께요.

 

 

항상 밝은 표정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최은경 아나운서. 요즘 유튜브 채널 <최은경의 관리사무소>에서 그녀의 운동 루틴, 그리고 집 인테리어와 정리정돈, 요리 등을 주제로 한 영상을 올리는데요. 항상 날씬하고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분이라서 그런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최은경 아나운서 프로필

최은경 아나운서는 1973년 1월 27일, 올해 2021년 올해 49살입니다. 키는 174cm, 55kg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매우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학 학사 졸업, 연세대학교 방송영상학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가족은 남편 이상엽, 아들 이해영이 있습니다. 1995년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습니다.

 

최은경 아나운서 몸매

평소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체지방율 10프로 이하인 매우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디프로필 사진을 보면 49살인데도 군살 하나 없이 온몸에 근육과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띠네요. 운동 루틴은 매 주 3~5회 아침에 50분씩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항상 평일에 하고 주말에는 운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운동 후에는 반드시 단백질 쉐이크나 닭가슴살 볼 등의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합니다.

최은경은 운동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운동은 여름 전에 잠깐 두 달 석 달 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에게 맞는 강도로 꾸준히 하면 갑자기 살이 찌는 일은 없습니다. 저는 특별한 식단으르 하지 않고 평생 이렇게 운동하면서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있습니다." 

 

최은경 아나운서 남편, 가족

최은경은 방송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할 무렵 남편 이상엽을 만나게 됩니다. 2년여의 열애 끝에 1998년 두 사람은 결혼을 하였고, 1개월 뒤에 남편과 함께 유학을 갑니다. 유학을 다녀 온 후, 아나운서로 복귀를 했으나, 임신 준비를 위해 사직서를 내고 임신과 출산을 하게됩니다. 남편은 유학을 다녀온 후 건국대 부동산학과의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한 때, 최은경 아나운서가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현재까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최은경은 "저절로 잘 굴러가는 결혼 생활은 없는 것 같다. 잘 맞는 사람과 만나 결혼했다고 해서 평생을 거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 좋다고 데려왔으니 남편이 나를 행복하게 해줘라 하는 것은 말이 안된다. 잘 살려면 각자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 라며 결혼 생활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최은경 아나운서 집, 아파트

최은경 아나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사는 곳을 공개했는데요. 45년 된 아파트라고 밝힌 곳은 바로 유명한 압구정 현대아파트입니다. 이 곳은 유재석씨가 사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최은경은 이 아파트에서 17년 전 셀프 인테리어를 하고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집은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이고, 정리정돈이 매우 잘 되어있어서, 최은경의 깔끔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17년 전 인테리어인데도 전혀 촌스럽거나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