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배우 김청 실제 나이, 프로필, 전남편 이혼, 첫사랑 이별 이유

둘째닷 2021. 11. 18. 22:41

★김청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이혼만 5번, 첫사랑과 이별한 이유 공개

 

 

요즘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이 동거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한 때 화려했던 전성기를 가졌던 인물들이라 과거 이야기가 자주 나오는데요. 그중 배우 김청이 11월 17일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박원숙, 혜은이, 장영란, 김청이 모여서 예전 이야기를 하다가 혼수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고, 김청은 갑자기 자기가 제일 분하다고 밝히며, 김청은 결혼 3일만에 몸만 겨우 나왔고, 급해서 속옷만 입고 나왔다고 했습니다. "패물도 못 갖고 나왔다. 몸만 나온 것도 다행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결혼할 때 받은 다이아 반지도 집에 놔두고 나왔는데, 그 반지가 다섯 명의 어자를 건너간 결혼반지였다고 말하며, 전남편이 다섯 번의 결혼을 했으면 전 여자들에게 그 반지를 줬다가 받았다를 반복하며, 자신이 다섯 번째였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김청이 돈 때문에 결혼한 줄 알고 있어서 난 억울하다. 오히려 내가 돈 더 많이 쓰고 나왔다. 남들은 위자료라도 받고 나왔는데 난 위자료도 없이 오히려 마이너스다." 라고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는 하지 않은 상태라서 이혼이라고 남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당시에는 여배우의 이혼이 떳떳하지 못한 때라서, 몇 년간 방송을 쉬어야만 했습니다.

 

김청 프로필

김청 본명은 안청희입니다. 1962년 6월 1일 생으로, 올해 2021년 60세입니다. 경상남도 밀양군 출신이고,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으며, 키는 162cm, 몸무게는 42kg입니다.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를 하며 데뷔를 했습니다. 김청의 어머니는 미혼모인 상태에서 김청을 출산을 합니다. 김청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결혼을 하려고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버지가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을 합니다. 어머니 김도이는 1946년생으로, 재혼을 끝까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김청이 19살에 빚보증을 잘못 서 30억의 빚이 생겼고, 김청은 그 빚을 갚기 위해 그때부터 쉬지 않고 일만 했다고 합니다. 김청은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었고 그 빚을 다 갚게 됩니다. 1998년 만 36세에 중견 사업가 배 모 씨와 결혼을 하지만 3일 만에 헤어집니다.

 

 

 

김청 첫사랑

김청은 정말 사랑하고 결혼까지 약속했던 첫사랑이 있었지만, 안타깝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의 가족과 식사를 하는데, 부모님은 무슨 일을 하시냐고 물었고, 김청은 "아버지는 100일 때 돌아가셔서 얼굴도 몰라요."라고 말했는데, 순간 인자하던 남자 친구 어머니의 눈빛이 매서운 눈빛으로 돌변을 했다고 합니다. 김청은 그 일로 자신이 무시를 당했다고 생각해 자존심이 너무 상했고, 그때부터 남자 친구에게 못되게 굴었다고 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됩니다. 그 이야기를 하면서 김청은 다시 태어나면 꼭 양가 부모님이 계시고 형제자매가 있는 집에 태어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