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티아라 소연, 조유민 결혼 발표- 나이, 프로필

둘째닷 2022. 1. 18. 10:23

 

티아라 출신 소연과 축구선수 조유민 결혼 발표

 

18일 소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티아라 출신 소연은 9세 연상녀입니다.

소연과 조유민은 K리그 시즌이 끝나는 오는 11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연은 조유민 선수를 내조하기 위해 이번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며 향후 소연의 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초에 티아라 출신 효민과 축구선수 황의조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스위스 여행을 갔던 모습이 사진에 보도가 되었었는데요.

효민은 황의조보다 3살이 많습니다. 

두 커플은 공통점이 큽니다. 

여자분이 모두 티아라 출신이고, 모두 축구선수와 열애 중이네요.

게다가 두 커플 모두 남자분이 연하입니다.

 

👉티아라 효민 황의조 열애 총정리 보러가기

 

 

티아라 소연 프로필

 

소연의 본명은 박소연입니다.

1987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2022년 나이 36세입니다.

서울 출생이고, 가족은 어머님이 계십니다.키는 163cm, 몸무게는 46kg입니다.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종교는 개신교입니다.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를 하였고, 포지션은 메인보컬이었습니다.8년간 티아라 멤버로 활동했으며 2017년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로 팀을 탈퇴했습니다.

티아라는 '거짓말'(Part.1), '롤리폴리'(Roly-Poly),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Lovey-Dovey), '여성시대', '섹시 러브'(SEXY LOVE)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에는 솔로로 싱글 '다 그대로더라', '인터뷰'(Interview) 등을 발매했습니다.

 

 

소연은 티아라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음색이 허스키하면서도 청아한 목소리가 난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2020년 8월 9일 복면가왕에서 다이버라는 가명으로 출연해서 2라운드까지 성공했습니다.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복면가왕의 3라운드 준비곡이 박상민의 '하나의 사랑'이었다고 밝혔습니다.

 

👉 티아라 소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매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성경 글귀를 올리는 것만 봐도 크리스천임을 알 수 있는데요.

그 외에도 티아라 숙소 생활하던 시절 침대 옆 벽에 있는 십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설명란에 ‘The Lord is my Shepherd, I shall not want(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조유민 프로필

 

조유민은 1996년 11월 17일 생으로, 올해 2022년 27살입니다.대구 출생이고, 키는 182cm, 몸무게는 76kg입니다.학력은 중앙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대학 입학 후에도 공격수로서 활약이 대단했습니다.

2015년 U리그 5 권역에서 14경기 12골을 터트리며 뛰어난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런 준수한 활약 덕분에 제13회 덴소컵 한일 대학축구 정기전을 시작으로 2016 BTV-CUP 국제대회, 제14회 덴소컵, 2017 하계유니버시아드까지 출전하여 국가 대표로서도 경력을 쌓고 인정을 받게 됩니다.

포지션은 수비형 미드필더, 센터백, 윙백입니다.소속팀은 수원 FC입니다.

 

 

티아라 출신 소연과 조유민은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조유민의 시즌이 끝내고 올해 2022년 11월에 결혼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두 사람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 많은 활약 기대할게요.

 

👉 우리들의 천국, 김찬우 14살 연하와 열애중
👉 가수 이도진, 개그우먼 김숙에게 사랑 고백
👉 이혜성 외모강박으로 5일간 굶어 5kg 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