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이도진 나이, 프로필- 복면가왕 사딸라, 김숙에게 고백

둘째닷 2022. 1. 16. 23:42

 

★이도진 나이, 프로필- 복면가왕 사딸라, 김숙에게 고백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두 번째 준결승전에서는 ‘커튼콜’과 ‘사딸라’가 대결을 펼쳤는데요.

커튼콜의 ‘눈물이 안 났어’ 선공 후 사딸라가 선보인 무대는 노을의 ‘만약에 말야’를 불렀습니다.

지난주에 2라운드까지 진출에 성공해던 사딸라. 그의 정체를 두고 정동원이냐 이도진이냐 모두들 궁금해했는데요.

 

 

가면을 벗은 사딸라의 정체는 바로 OK맨 이도진이었다. 이도진은 “‘복면가왕’ 초기 때부터 조카들이 가면을 만들어와서 삼촌은 언제 나가냐고 했다. 계속 기다렸는데 이렇게 꿈을 이루게 돼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도진은 '복면가왕'에서 "14년 전 김숙 누나와 봉사활동으로 친하게 지냈다. 당시 내가 인천에, 누나가 마포에 살았는데 모닝으로 나를 집까지 데려다줬다. 그 이후 누나에게 진짜 사랑을 느꼈다. 하지만 누나는 장난인 줄 알고 안 받아준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내 이상형은 딱 누나다. 이제 저좀 받아주면 안 될까요"라고 고백을 하여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뒤 이도진은 인스타그램에 김숙에게 글을 남깁니다.

“조카들에게 멋진 가수삼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너무 뿌듯하다. 이번 무대로 앞으로 더 성장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후기를 남기고, “숙이 누나 이제 제 마음 알아줘요 김숙포에버”라는 글을 덧붙이며 김숙에 대한 애정을 또 한 번 표시했습니다.

 

👉 이도진 인스타그램 구경하기

 

 

이도진 프로필

 

이도진은 본명은 이민용입니다.

1989년 9월 1일 생으로, 올해 2022년 34살입니다.

인천시 출생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가 3명입니다.

키는 175cm, 몸무게는 62kg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학력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경안신학대학원 음악학과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이도진 아버지, 가정형편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혼하셔서 어머니에 대한 기억은 없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고3때 돌아가셨고, 누나들이 키워주었다고 합니다. 

이도진은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가정사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어릴 때 IMF로 아버지 사업이 망하고 부모님은 이혼해서 사 남매는 아버지와 살게 됐다. 우리 가족은 너무나 가난했다"며 "저는 초등학교 때 왕따였다. 아이들이 대놓고 저한테 거지라고 손가락질을 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파킨슨병에 걸리셔서 꼼짝없이 누워만 있었다. 큰누나가 가장 역할을 하며 집안일을 도맡았다. 저는 병간호를 했다. 그런데 철없던 시절이라 병간호가 힘들었다. 그러고 고3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아버지를 병간호를 했던 제 모습이 부끄러웠고 아버지께 죄송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 이도진 김숙 향한 깜짝 고백 보러가기

 

이도진 트로트 가수 생활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LEDApple' 레드애플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도진은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김준수와 외모와 목소리가 매우 닮았습니다. 김준수는 이도진보다 3살이 많습니다.

'미스터 트롯'에 참가했을때 김준수가 마스터로 있었는데요. 두 사람이 정말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01234567

 

이도진 장민호 욕설 사건

 

장민호에게 욕을 했다는 유튜버의 가짜 뉴스가 난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유튜브는 가수 장민호 관련 소식을 다루는 채널로 ‘노래가 좋아’ 대기실을 찾아온 장민호를 향해 이도진이 욕설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이도진은 “2012년도 KBS 내마오 프로그램 때부터 미스터트롯때 끝난 지금까지 저는 장민호 형을 존경하고 좋아하는데...제가 과연 그랬을까요??”라며 해당 영상에 대해 강력하게 부정하였습니다.

이어 억울해하면서 그 영상이 빨리 삭제되길 바란다고 남겼습니다.

 

 

이도진 김숙에게 사랑 고백

 

이도진은 '복면가왕'에서 신봉선에게 자신이 너무 힘들었을때 신봉선 누나가 힘을 주었고, 그 말을 듣고 버틸 수 있어서 이렇게 좋은 기회도 생겼다라며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그리고 김숙에게는 자신의 이상형이라면서 사랑고백을 하여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김숙은 이도진에 비해 14살 연상인데, 김숙이 여전히 장난이라고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복면가왕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준 가수 이도진.

앞으로 좋은 소식 들려오길 바라며, 더욱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이혜성 외모강박으로 5일 굶어 5kg 감량
👉 자우림 김윤아 가정폭력 아버지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