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우리 사랑했을까> 보면서 손호준 팬 되었어요!

둘째닷 2020. 8. 22. 15:58

<우리 사랑했을까> - 나쁜데 끌리는 놈

손호준 팬 되었어요~^^

 

 

얼굴은 방송 여기저기 자주 보여서 익숙...

하지만 손호준이 나온 <응답하라 1994>나

<삼시세끼> 등을 자세히 본게 아니라,

손호준의 매력을 잘 몰랐었는데요.

이번에 <우리, 사랑했을까> 드라마를 보면서

완전히 손호준 팬이 되었습니다!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4명의 남자.

나쁜데 끌리는 놈. 오대오역의 손호준

잘났는데 짠한 놈. 류진역의 송종호

어린데 설레는 놈. 오연우역의 구자성

무서운데 섹시한 놈. 구파도역의 김민준

4명 모두 넘 매력이 넘쳤지요.

정말 배역을 너무나 잘 맡았다는 느낌.

그리고 그 캐릭터에 맞게 연기도 넘넘 잘해서

완전 찰떡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송종호 다시 보았습니다.

김민준은 원래 멋지다고 알고 있었는데,

송종호님 연기 너무 잘했고,

유명 배우 역에 맞게 멋지기도 하면서

짠하기도 해서 잼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그중에 손호준이 넘넘 멋지네요!

 

 

자기를 버리고 떠난 여자에 대한 복수로

호텔 커피숍에서 14년만에 만나서

정말 정말 재수없게 행동을 했는데요.

그래도 왠지 끌리는 이 느낌....

처음에는 뭘 저렇게까지 말을 할까 했는데,

나중에는 공감이 되고, 귀엽더라구요~

 

손호준 배우 너무 연기도 잘하고 멋진듯....

사진 어것저것 찾다보니깐

넘 매력이 넘쳐요~

이목구비도 넘 잘 생겼네요!!

 

 

비 맞는 여친을 위해 파라솔을 뽑아오는 남친....

완전 귀여웠어요~ ㅋㅋㅋ

저 파라솔로 비를 피하며 뛰어가는 모습이

넘 귀엽고 풋풋했어요!

장난꾸러기 모습... ^^

 

 

손호준은 얼굴도 멋지지만,

참 착하다고 하네요.

손호준이 무명시절 많이 어려웠는데요.

그때 도움을 받았던걸 돌려주어야되서

자신이 성공을 해야된다고...

사실... 착하니깐 주위에서 도와준거겠지요?

그리고 그 은혜를 잊지 않는 손호준..

외모만큼 멋져용~~^^

 

 

콧날이 참..... 역시....

손호준 외모에 감탄이 나옵니다.

 

 

이 사진 보고 허걱!! 했어요.

넘 조각미남이지요?

넘 멋지네요.....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4명의 남자중에서

가장 작은 키였는데요.

다른 4명은 모두 180 이상인것 같지요? ㅋㅋㅋ

그래도 손호준님 비율이 좋아서

키 전혀 작아보이지 않아요~^^

 

 

웃는 모습 완전 상큼해요.

손호준은 84년생.

엄청 어리게 보이는데, 아니네요?

솔직히 <우리 사랑했을까> 에서 보기전까지는

20대인줄 알았어요.

37살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동안....

연예인이라서 관리도 하겠지만,

타고나길 동안의 조건을 갖춤.

얼굴 작고 군살도 없고,

눈, 코, 입 이쁘고,

피부 탱글탱글하고.....

나이 들어보이기 힘든 외모네요.

 

손호준 앞으로 더욱 인기 많아질것같아요.

꼭 그랬으면 좋겠어요~~ㅎ

2회만 남겨둔 <우리 사랑했을까>

넘넘 아쉬워요.

끝나더라도 손호준이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챙겨볼것 같아요.

손호준 홧팅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