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영상

★<우리, 사랑했을까> 몇부작? 정말 아쉬워요....

둘째닷 2020. 8. 19. 19:28

<우리, 사랑했을까> 몇부작?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일주일이 이렇게 길다니.....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이 2시간정도 남았네요.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저번주에 오대오(손호준)가 하늬 학교에서

자기가 아빠라고 말하면서 12회가

흥미진진하게 마무리 되었었는데요.

이번 13회에는 어떻게 될지 무척 궁금해요.

 

 

예고편을 보니 하늬가 단단히 화남...

두 사람이 자신을 속였다는 생각에

너무나 큰 배신감을 느끼겠지요.

14살이면 한참 예민할 시기니깐,

충격이 더 심할것 같아요.

 

 

                                       <우리 사랑했을까>의 시청률은 왜 이럴까요?                                                      

                                                       저는 너무나 잼있게 보고있는데,

왜 시청률이 이토록 낮은걸까요?

찾아보니 1.9% 나오던데.... 믿기지 않아요;;;

<우리 사랑했을까>는 16부작입니다.

12회까지 나왔으니,

이제 4회만 남았어요... 아쉽아쉽.... ㅠㅠ

 

 

오대오와 노애정의 14년전 영상은

언제나 사랑스러워요.

두 사람의 풋풋한 모습도 너무 좋고

알콩달콩한 모습도 완전 좋구요.

이렇게 서로 사랑하던 두 사람이

오해가 쌓여 헤어졌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안타까워요;;

(드라마지만, 진지하게 보는중입니다...)

 

 

 

14년 후에 만나 오해가 쌓였었음을 깨닫고

국밥을 앞에 두고 울던 장면...

얼마나 마음이 아픈지, 같이 울뻔했어요..ㅠㅠ

송지효와 손호준 넘나 좋아하는 배우가 되었어요.

물론 류진을 연기하는 송종호도 너무나

재미있으면서도 한편으로 짠하구요.

구파도를 연기하는 김민준은 너무나

듬직하고 멋있어요~~~

 

 

13회 예교편에서 이런 장면이 나오네요.

노애정과 하늬, 동찬이가 위험에 처한듯....

아무래도 구파도를 노리는 놈들 짓 아닐까요?

암튼 남은 4부작 넘 궁금하구요.

당장 오늘 13회 넘나 기다려집니다~^^